Spoiler ALERT!

그저께부터 입문하고 스토리 쭉 달리는데 초반에 와이즈만 입이 안움직였다가 중간부터는 버그 풀리고 잘 움직였는데

지금은 아스트라 얘만 계속 입 안움직이는데 이거 버그 뭐임?? 게임 껏다 켜야하나 스토리 집중 흐려지네

그리고 이블린 ㅈㄴ 이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