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출시에 애매하게 보인다, 파츠가 없어보인다 

-> 나중에 무조건 떡상함


사실 이거 호요 전통인데 원신땐 그나마 진짜 함정카드도 있어서 신포도 성공할때도있었음


근데 붕스때부터는 신포도질하면 어차피 뉴메타 출시로 무조건 패배함ㅋㅋ


눈딱깜고 그냥 나한테 없는캐라고 생각하고 걸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