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지금 1.4부터 지금까지 미야비부터 이잘키보면서 맞추려하는데

이거 6번만 치확1에 치피2정도만 노리고 가는게 차라리 낫겟지?

전체적으로 뭔가 빵꾸매꾸려니까 계속 제자리 걸음되는 느낌인데 디스크 고수들 조언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