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13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질❓문 미야비 디스크 이거 더 돌리지말고 6번만 조율할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495 작성일 2025-02-04 16:43:20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048191 지금 1.4부터 지금까지 미야비부터 이잘키보면서 맞추려하는데이거 6번만 치확1에 치피2정도만 노리고 가는게 차라리 낫겟지?전체적으로 뭔가 빵꾸매꾸려니까 계속 제자리 걸음되는 느낌인데 디스크 고수들 조언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ㅇㅇ 2025-02-04 16:49:34 대충 22점에 싹다 갈아야하는 디스크들인데 조율할 이유가없지 펼쳐보기▼ ㅇㅇ 2025-02-04 16:50:49 ㅠㅠㅠ이중에 냅둘놈이 업단거야? 슬프누… 73에 160만 넘으면 되는줄알앗네 펼쳐보기▼ 이냥1 2025-02-04 16:50:52 이달키 기준이면 목표치가 할배가 아닌것같은데? 6번 조율하고 적당한거 띄우면 끝낼듯 펼쳐보기▼ ㅇㅇ 2025-02-04 16:51:50 아무리 그래도 메인딜 디스크가 20점 초반대는 좀 펼쳐보기▼ ㅇㅇ 2025-02-04 16:52:57 총합이 중요한거 아니엿어? 치확 73에 치피 160이라던데 아닌가? 펼쳐보기▼ ㅇㅇ 2025-02-04 16:53:42 치확 73말하는거보니 2돌기준으로 잡는거같은데 맞음? 펼쳐보기▼ 이냥1 2025-02-04 16:53:23 할배들이 뉴비한테 간접비틱하고 싶은건지 근들갑 떠는건데 부옵 25줄 유효면 충분히 강습전도 무한의탑도 잘 도는 종결임 펼쳐보기▼ ㅇㅇ 2025-02-04 16:54:51 유효가 공, 이상마가 전부인 다른 이상캐도 아니고 공치치딜러인 미야비가 부옵 25줄이 어캐 종결임 펼쳐보기▼ ㅇㅇ 2025-02-04 16:55:22 2돌전무 맞고 리세계사서 리세계 재화에 지금까지 배터리 다 털어서 지금 미야비 하나조차 디스크 못맞추고잇음 비틱은 절대아닐거라 생각.. 펼쳐보기▼ 이냥1 2025-02-04 16:56:46 73 160이면 종결맞으니까 걍 무시하셈 일단 조율 6번으로 73 160 근처까지 맞추면 일단 졸업 나중에 다른애들도 키우고 여유 생기면 그때 다시 스펙업 생각해 펼쳐보기▼ ㅇㅇ 2025-02-04 16:58:34 2돌전무면 다부은 수준인데 더파밍해야됨 조율하지마셈 지금은 펼쳐보기▼ ㅇㅇ 2025-02-04 16:56:40 강습은 4성캐로도 3별하고 무한은 그냥 컨만 좋으면 깨는 수준인데 점수 안높아도 이걸로 다깰수있으니 종결이다하는건 무적의 논리임 펼쳐보기▼ 이냥1 2025-02-04 16:57:43 ㅇㅇ 쟤 기준엔 그게 종결임 딱봐도 할배도아니고 캐릭하나 육성 끝내고 싶어하는데 뭔 펼쳐보기▼ ㅇㅇ 2025-02-04 17:00:46 상대적으로 종결이니 종결이다라는 논리는 생각못했네 2돌전무 메인딜 하나 들고있는 뉴비한테 25점이 종결이니 육성 끝내라는건 대단하긴하네 펼쳐보기▼ 벨벳주스 2025-02-04 16:55:42 아예 조율 안하면 모를까 지금 상태에서 한 부위만 돌리는건 비추임 펼쳐보기▼ 벨벳주스 2025-02-04 16:56:42 보통 디스크작은 한달은 각오하는게 좋고 미야비 2돌이면 그 정도 투자가 아깝다 할 것도 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5-02-04 16:56:50 자 다시 돌릴거가야겟따 ㄱㅅㄱㅅ 펼쳐보기▼ 벨벳주스 2025-02-04 16:57:57 ㅇㅇ 적어도 30점은 채운다 생각으로 가삼 어차피 하다 보면 123 디스크부터 공치치 잘 맞춰질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파루 하엔아 [3] 온화한저도화가났어요 2025.02.04 224 0 할겜많아서 ㅈㄴ우울증옴 [26] 국산게임하자 2025.02.04 602 -3 리제로부터 시작하는 젠존제생활 [2] 꼬우면접지마 2025.02.04 249 0 콜레다 패시브 그로기 보너스 버그 그 후... 허례허식 2025.02.04 145 2 W엔진은 굿즈로 안나오나 [1] 자발라머리반짝 2025.02.04 173 0 💬번역 번역) 코린 이격 출시! [22] Wsc 2025.02.04 5605 45 호요겜 리세계 안 사고 하니까 [4] 규카ㅊ 2025.02.04 337 0 얼음캐는 개좆됐음 [1] 반짝이는법무능장관 2025.02.04 219 0 이블린 거르고 청의나 뽑아야겠다 [1] pittsburgh 2025.02.04 231 0 📺영상 노토리우스 쌍둥이 13초컷 [3] 갤주는세나 2025.02.04 279 0 빌리 재밌네 [1] 스르작 2025.02.04 198 1 리나 4셋 디스크 뭐낌? [2] ㅇㅇ 2025.02.04 501 0 질❓문 일주일차 뉴비 질문 몇개 [2] 에디맨 2025.02.04 180 0 이블린 돌파옵 개후졌네 신포도함 ㅅㄱ [6] 코코팜복숭아맛 2025.02.04 494 0 갑자기 든 생각임 [12] 델타메일 2025.02.04 247 0 호시미 가문, 몬테피오 가문 [6] 불은답을알고있다 2025.02.04 347 0 제인 아직 좋다 이런말 나오는거 좀 안타까움 [9] ㅇㅇ 2025.02.04 381 0 미야비는 피격 모션 좀 이쁘네 [3] ㅇㅇ 2025.02.04 535 4 유출잡담 이라아 쌀먹세팅 벌목기 치는거 보니까 akaeve 2025.02.04 511 0 엘렌 성유물 지금도 딱따구리 씀? [2] 코뷰코지미 2025.02.04 213 0 질❓문 미야비 디스크 이거 더 돌리지말고 6번만 조율할까? [18] ㅇㅇ 2025.02.04 495 0 질❓문 스윙재즈 같은건 어떻게 갈갈해야함? [3] 에디맨 2025.02.04 227 0 이블린 엉덩이 미쳔내진짜,,, [6] FELIS 2025.02.04 1283 1 언니겜 하면서 느낀건데 걍 재밌고 꼴리는거 뽑는게 맞는듯 [3] 카피타노는블레이드 2025.02.04 259 0 캐릭거르는이유 간단하잔아 [7] 파운드 2025.02.04 333 0 🖼️짤 미야비 미드 오픈 ㅇㅇ 2025.02.04 706 9 엘렌2돌전무하기 vs 주식투자 [4] 코뷰코지미 2025.02.04 181 0 야나기 강특쓰고 바로 스왑하면 감전되나? [8] ㅇㅇ 2025.02.04 183 0 1.4 개쩌네 ㅇㅇ 2025.02.04 174 0 요샌 신포도질하면 오히려 역풍맞게 설계함 [3] ㅇㅇ 2025.02.04 267 0 멤모용2 구마고 2025.02.04 114 0 이블린 디스크 2셋 선택존 [31] 학구열 2025.02.04 2203 0 이거 그거 아님? 구마고 2025.02.04 117 0 아스트라 스토리중인데 입이 안움직여 [1] 헷도 2025.02.04 905 0 속성저항 감소 이거 밸류 개높네? [10] miaedd 2025.02.04 343 0 누비 질문 [2] 홍낄낄 2025.02.04 127 0 메모용 구마고 2025.02.04 108 0 등이 야하구나 [1] 구마고 2025.02.04 236 -1 제인 또우랑 세ㄱ스 스토리 재밋군아 [5] 구마고 2025.02.04 186 0 이건 랭킹표가아니라 [2] 사형수클럽 2025.02.04 260 0 본인 가챠계획 ㅁㅌㅊ? [8] 카피타노는블레이드 2025.02.04 240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04 17: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