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56959명
알림수신 1009명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오랜만에 똥! ㅋㅋ
추천
1
비추천
3
댓글
0
조회수
15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닭장
141
0
이블린써보니까 진짜 이상 캐릭들 매커니즘이 개 날먹 같음
[17]
509
0
이블린 육성 덜된상태로 강습전 가봄
[4]
299
0
질❓문
지원캐릭터 S급 명함이랑 A급 풀돌이랑 비슷함?
[3]
321
0
이블린으로 티폰 한번씩 쳐보셈 신세계임 ㅋㅋ
[1]
344
0
정확히는 한 버전당 1메인스 1비화라서
[3]
202
0
이블린 이조합좀 알려줄사람
[2]
196
0
게임하고싶다
[2]
112
0
이블린 존나약함 ㅇㅇ
197
0
16만점 가능할 수 있을까
[6]
225
0
이제 비비안까지 존버다
[2]
197
0
청의 5번 관통이나 공퍼도 ㄱㅊ?
[2]
342
0
이건 순애네요
[1]
144
1
하루마사 4번에 공퍼 껴도 되지?
[3]
245
0
유출잡담
그래서 트리고의
121
0
캐릭터 초기화 못하냐
[3]
246
0
청의 콤보스킬 딜 개 쌔네
[4]
318
0
뭐야 스토리 안 내도 존나 뽑아주잖아?
[7]
253
1
명전조합으로 강습전 단일파티 6만점이 가능함??
[25]
597
0
아이폰 메탈옵션켤때 복권스포버그는 없앴구나
116
0
그레이스 상향안
[16]
336
0
글카스 좀 싸지마라
[6]
228
4
이블린이 도제인에 비해서 확실히 컨트롤 난이도가 많이 높은듯
[7]
417
0
오랜만에 똥! ㅋㅋ
158
-2
청의 어렵네ㅜㅜ
[4]
195
0
17일까지 끝나는 이벤트 있나
88
0
내일이 시유 초기화인가?
[3]
209
0
나도 리나 좀 가지고싶네
122
-1
신캐인데 비화도 없는건 좀
[3]
197
0
와 대박신기한거 알아냄;;
[4]
173
0
유출잡담
트리거는 좀 많이 바뀔거 같네
[5]
730
0
개 ㅈ망겜
114
0
이블린 전무도 그렇고 전무이펙트도 그렇고
[4]
479
0
이게 옳게된 진열창임
[10]
296
0
이블린 ㅈㄴ 재밌다
[2]
320
0
젠존제 시작하고싶은데
[5]
292
0
이블린 쎈캐는 맞는듯
[1]
328
0
이블린 얼굴은 보다보면
195
0
풀재까지 해왔다
[11]
276
12
디스크 40점 넘는 사람들은 배터리 엄청쓴거임?
[9]
454
0
미야비2돌에 야나기없어서 버니스 쓰는데 그 뭐냐
[4]
299
0
요새 중국 쪽 애들이 액션겜 때깔 이쁘게 만드네
[10]
378
0
⚠️스토리/스포
이블린 동행 ㅈㄴ 맛있다
[10]
616
0
흠 솔직히 냉정하게 생각헤서 이블린풀돌 별로 안쎈듯?????
[2]
409
0
근데 요새 겜들 스킬 읽기 싫음
[12]
2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