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공 캐릭들은 확실히 난이도가 높다
일단 카이사르 쉴드 없을때 엘렌 처럼 처 맞아서 캔슬 당하는 고통이 젤 문제인듯
회피 패링 잘 못하면 맞아서 뒈짐
그리고 그로기 사이클 깍는거에 따라서 차이 확나고
강공이 확실히 손 엄청 타는듯
미야비가 진짜 뜌땨 최적화인듯. 역체감 오지네.
강공 캐릭들은 확실히 난이도가 높다
일단 카이사르 쉴드 없을때 엘렌 처럼 처 맞아서 캔슬 당하는 고통이 젤 문제인듯
회피 패링 잘 못하면 맞아서 뒈짐
그리고 그로기 사이클 깍는거에 따라서 차이 확나고
강공이 확실히 손 엄청 타는듯
미야비가 진짜 뜌땨 최적화인듯. 역체감 오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