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60명 알림수신 1008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질❓문 지원캐릭터 S급 명함이랑 A급 풀돌이랑 비슷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21 작성일 2025-02-12 23:55:08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751107 리나 명함이랑 니콜 풀돌 비교한다고 하면 어느쪽이 좀 더 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마요네즈겐신임팩트 2025-02-12 23:56:14 할거면 같은 버프 주는 애들로 해야하지 않을까 펼쳐보기▼ Scarlet5 2025-02-12 23:57:10 리나는 관통버프고 명함은 지속시간 문제가있음; 아스트라도 아니고 리나명함이면 니콜 풀돌이 일반적으로는 나을걸 펼쳐보기▼ __ 2025-02-13 00:01:04 고수들 하청니 하청리 쓰는거보니까 최종적으로는 점수비슷하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시유 너무한다 [3] FFPFFP 2025.02.13 164 0 질❓문 중고뉴비 파티질문좀.. [6] 잘지내시정 2025.02.13 157 0 근데 도제인은 파츠 너무 내주면 말도 안되게 먼치킨 될 수 있음 [4] ㅇㅇ 2025.02.13 253 0 하루마사 팟에 걸리버vs찰각부 [1] 월성 2025.02.13 140 0 트리거 이 년은 그래서 메인딜로 불가능? [1] hongsiu 2025.02.13 180 0 🎓정보/공략 아스트라 궁평캔 -> 이블린 콤스 몰아주기 쉽게 하는 법 [71] nomnomshark 2025.02.13 11436 67 질❓문 이블린 조합 어캐 짜야되냐 할배년들아 [5] 비카아를데힝조아 2025.02.13 374 0 오픈때 티비하다 접었는데 [6] 행운버거 2025.02.13 165 0 아 왜 1돌하려고 해서 ㅋㅋㅋㅋ [19] 명화대공 2025.02.13 468 0 어이.... 사냥꾼이다...... [7] 섹스머신 2025.02.13 224 4 근데 야나기복각은 올해 하반기정도보면 될까? [2] sbsknshwjs 2025.02.13 479 0 이블린 파티에 4성만 넣어서 쓸 수 있어? [2] 4PRIL 2025.02.13 344 0 질❓문 이블린+아스트라+a [4] 헤르만헤세 2025.02.13 213 0 이블린 픽뚫 진짜 레전드네...ㅋㅋㅋ [8] ㄱㅈㄷ 2025.02.13 451 0 젠존제 고수가 될거야 [10] 음림 2025.02.13 196 0 4 [3] 546 2025.02.13 115 0 제인 좋아하는데 아쉬움 [8] 네루가순애정실인세계선 2025.02.12 341 0 이블린 궁둥이 보고 실비 트리거 보면 뭉가 뭉가임 [4] revive 2025.02.12 803 0 근데 이블린 진짜 잘 만들었다 [1] sbsknshwjs 2025.02.12 269 0 반천 확률 분명 50퍼라고 하지 않았냐 [5] 장관 2025.02.12 278 0 닭장 라플란드더데카덴차 2025.02.12 141 0 이블린써보니까 진짜 이상 캐릭들 매커니즘이 개 날먹 같음 [17] ㅇㅇ 2025.02.12 509 0 이블린 육성 덜된상태로 강습전 가봄 [4] 부르릉 2025.02.12 299 0 질❓문 지원캐릭터 S급 명함이랑 A급 풀돌이랑 비슷함? [3] ㅇㅇ 2025.02.12 321 0 이블린으로 티폰 한번씩 쳐보셈 신세계임 ㅋㅋ [1] 갤주는세나 2025.02.12 345 0 정확히는 한 버전당 1메인스 1비화라서 [3] crazyyyy 2025.02.12 202 0 이블린 이조합좀 알려줄사람 [2] 아르메 2025.02.12 196 0 게임하고싶다 [2] 카스토리스겨드랑이 2025.02.12 112 0 이블린 존나약함 ㅇㅇ 부부지 2025.02.12 197 0 16만점 가능할 수 있을까 [6] 엑윽날리지 2025.02.12 225 0 이제 비비안까지 존버다 [2] 네루가순애정실인세계선 2025.02.12 197 0 청의 5번 관통이나 공퍼도 ㄱㅊ? [2] __ 2025.02.12 342 0 이건 순애네요 [1] 루오옹 2025.02.12 144 1 하루마사 4번에 공퍼 껴도 되지? [3] ㅇㅇ 2025.02.12 245 0 유출잡담 그래서 트리고의 출혈의왕 2025.02.12 121 0 캐릭터 초기화 못하냐 [3] 호야행 2025.02.12 246 0 청의 콤보스킬 딜 개 쌔네 [4] Lunadrop 2025.02.12 318 0 뭐야 스토리 안 내도 존나 뽑아주잖아? [7] 장관 2025.02.12 253 1 명전조합으로 강습전 단일파티 6만점이 가능함?? [25] 최강항전얌시롱 2025.02.12 597 0 아이폰 메탈옵션켤때 복권스포버그는 없앴구나 ㅇㅇ 2025.02.12 116 0 그레이스 상향안 [16] Yubibuster 2025.02.12 336 0 글카스 좀 싸지마라 [6] 새폴더 2025.02.12 228 4 이블린이 도제인에 비해서 확실히 컨트롤 난이도가 많이 높은듯 [7] ㅇㅇ 2025.02.12 417 0 오랜만에 똥! ㅋㅋ 뇸뇸쫍쫍 2025.02.12 159 -2 청의 어렵네ㅜㅜ [4] 뽀또 2025.02.12 1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3 00: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