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61명 알림수신 1009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질❓문 이블린 조합 어캐 짜야되냐 할배년들아 비카아를데힝조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374 작성일 2025-02-13 00:07:34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751633 지금 한정 5성은 이블린 혼자고 명함에 전용 엔진임그레이스 리나 루시 하루마사 파란 도깨비 기본캐3명 곰아재 드릴로 때리는놈 11호 이렇게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음림 2025-02-13 00:09:42 리나 루시달고쓰면 되겠는걸 펼쳐보기▼ 비카아를데힝조아 2025-02-13 00:11:52 __ 2025-02-13 00:10:53 그냥 엔비 니콜OR루시가 젤나아보이는데? 펼쳐보기▼ 시그마땋충전단자페로페로 2025-02-13 00:10:59 리나 + 루시 아니면 하나 빼고 니콜 넣어서 쓰면 될듯? 펼쳐보기▼ 비카아를데힝조아 2025-02-13 00:12:02 고맙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블린 써보니까 확실히 강공 캐릭들이 손맛이 좋은 건 맞는듯 [10] ㅇㅇ 2025.02.13 345 0 이블린 억까 왤케 심하냐 [11] 하히후헤호 2025.02.13 464 0 트리거는 왜 전기 격파임? [5] ㅇㅇ 2025.02.13 321 0 월간 컨텐츠는 뭐임 [1] 라플란드더데카덴차 2025.02.13 988 0 실비 디자인 메르헨틱해서 취향인데 [2] 네루가순애정실인세계선 2025.02.13 181 0 미야비가 사람 다 망쳐놨어 [2] ㅇㅇ 2025.02.13 221 0 질❓문 제인 복각하면 뽑을가치 있지? [4] 쥬라기 2025.02.13 298 0 질❓문 캐릭터들 가성비 스킬 레벨이 어느 정도임? [5] ㅇㅇ 2025.02.13 494 0 메인보드 합쳐도 되는건가? [3] 전부다보인다구 2025.02.13 164 0 이블린은 엔비이격 정보 좀 보고 뽑아야겠다 [1] donhunter 2025.02.13 248 0 아니 s급 확률 1퍼 아니였음? 오르는거였음? [5] 새콤달콤 2025.02.13 180 0 뭐야 이거 노린 건가? [1] 크라푸차 2025.02.13 170 0 이시발년 와이프아웃이 다 화보네 ㅋㅋ [2] 섹스머신 2025.02.13 336 0 "선택과 집중" [6] 주먹넣고흔들어 2025.02.13 229 0 도대채뚠뚠상어가뭐냐,,?? [14] ㅇㅇ 2025.02.13 2249 0 뉴비 젠존제 제대로 시작했어요 [1] 카프카는거꾸로카프카 2025.02.13 222 1 불속성!!!!! 강공!!!!!!!! S급!!!!!! [4] 안치오 2025.02.13 317 0 지금 시유 너무한다 [3] FFPFFP 2025.02.13 164 0 질❓문 중고뉴비 파티질문좀.. [6] 잘지내시정 2025.02.13 158 0 근데 도제인은 파츠 너무 내주면 말도 안되게 먼치킨 될 수 있음 [4] ㅇㅇ 2025.02.13 253 0 하루마사 팟에 걸리버vs찰각부 [1] 월성 2025.02.13 140 0 트리거 이 년은 그래서 메인딜로 불가능? [1] hongsiu 2025.02.13 180 0 🎓정보/공략 아스트라 궁평캔 -> 이블린 콤스 몰아주기 쉽게 하는 법 [71] nomnomshark 2025.02.13 11436 67 질❓문 이블린 조합 어캐 짜야되냐 할배년들아 [5] 비카아를데힝조아 2025.02.13 374 0 오픈때 티비하다 접었는데 [6] 행운버거 2025.02.13 165 0 아 왜 1돌하려고 해서 ㅋㅋㅋㅋ [19] 명화대공 2025.02.13 468 0 어이.... 사냥꾼이다...... [7] 섹스머신 2025.02.13 224 4 근데 야나기복각은 올해 하반기정도보면 될까? [2] sbsknshwjs 2025.02.13 479 0 이블린 파티에 4성만 넣어서 쓸 수 있어? [2] 4PRIL 2025.02.13 344 0 질❓문 이블린+아스트라+a [4] 헤르만헤세 2025.02.13 213 0 이블린 픽뚫 진짜 레전드네...ㅋㅋㅋ [8] ㄱㅈㄷ 2025.02.13 451 0 젠존제 고수가 될거야 [10] 음림 2025.02.13 196 0 4 [3] 546 2025.02.13 115 0 제인 좋아하는데 아쉬움 [8] 네루가순애정실인세계선 2025.02.12 341 0 이블린 궁둥이 보고 실비 트리거 보면 뭉가 뭉가임 [4] revive 2025.02.12 803 0 근데 이블린 진짜 잘 만들었다 [1] sbsknshwjs 2025.02.12 269 0 반천 확률 분명 50퍼라고 하지 않았냐 [5] 장관 2025.02.12 278 0 닭장 라플란드더데카덴차 2025.02.12 141 0 이블린써보니까 진짜 이상 캐릭들 매커니즘이 개 날먹 같음 [17] ㅇㅇ 2025.02.12 509 0 이블린 육성 덜된상태로 강습전 가봄 [4] 부르릉 2025.02.12 299 0 질❓문 지원캐릭터 S급 명함이랑 A급 풀돌이랑 비슷함? [3] ㅇㅇ 2025.02.12 322 0 이블린으로 티폰 한번씩 쳐보셈 신세계임 ㅋㅋ [1] 갤주는세나 2025.02.12 345 0 정확히는 한 버전당 1메인스 1비화라서 [3] crazyyyy 2025.02.12 202 0 이블린 이조합좀 알려줄사람 [2] 아르메 2025.02.12 196 0 게임하고싶다 [2] 카스토리스겨드랑이 2025.02.12 1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2-13 0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