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미야비 2돌 좋다고 해서 바로 2돌 뽑고 미야비 파이퍼 루시 뉴비 조합으로 쭉 달렸는데 


몹이 너무 쉽게 녹아내려서 컨테츠가 재미가 없어서 스토리만 밀고 좀 시들시들 해졌는데  


이번에 이블린 뽑고  이블린 니콜 아스트라 조합으로 2파티 구성해서 시유 해보니까 컨트롤하는데 존잼..


다시 재미느껴서 5시간 해버림...


그리고 꺠달았다.. 이 게임 재화가 후달린다...   


이격앤비 , 트리거 대비해서 이제 매일 매일 출첵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