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13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인플레가 갈수록 심해지네 미미 추천 0 비추천 7 댓글 7 조회수 538 작성일 2025-02-16 15:20:18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82057 캐릭단독 인플레는 잘 못 느끼겠고.조합빨이랑 연출빨은 확실히 달라지고 있음.야나기랑 미야비가 조짐이고 다음픽업이 진짜 시작임. 추천! 0 ( 0) 비추! 7 ( 0) 공유 댓글 [7] 가나쪼꼬렛 2025-02-16 15:21:43 념글 ㄱ 펼쳐보기▼ 베어맨 2025-02-16 15:24:08 찢뉴비인 나도 니가 지금 안될소릴 했다는건 알겠다 야 펼쳐보기▼ 미미 2025-02-16 15:30:00 커뮤는 찢이 처음이긴 한데 비틱 빼곤 여전히 비추받는 기준을 모르겠네... 펼쳐보기▼ 베어맨 2025-02-16 15:35:23 대다수가 싫어하는 발작버튼이잖아 이건 나도 다른 챈에서 눈치 안보고 지를때도 있긴 한데 그래도 동조하는 댓글정도는 받음 그런데 인플레 문제는 다른 호요버스 게임에서 꾸준히 거론된거고, 그거 하다 넘어온 사람들은 듣기만 해도 치를 떨텐데 굳이 언급하면 좋은소리 못듣지 펼쳐보기▼ 미미 2025-02-16 15:44:44 그런 건가. 커뮤는 여기가 처음이고. 딴 겜은 거의 안 해봐서 몰랐음. 찢커뮤 하다가 인플레인플레거리는 글이 많아서 인플레를 느끼는 요인은 이거다~라고 적은 것뿐이고. 솔직히 성능인플레는 잘 모르겠던데. 조합이랑 연출 차이를 언급하는 것도 까이는 거였다니. 머쓱하네요. 펼쳐보기▼ nake 2025-02-16 15:54:37 조합장사 늘어나는건 어쩔수없음 초반에야 픽업캐가 수량이 없으니 못하는게 당연한거고 이제야 본격적으로 원래의도 시작하는거라고봄 애초에 추가능력으로 시너지받는거도 조합장사용 장치라고봄 펼쳐보기▼ Fischl 2025-02-16 16:01:21 솔직히 제목민 봐도 어그로 끌리게 썼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찢 복커인데 미야비 때 일찍 안한거 후회중 [12] 잉걸불 2025.02.16 306 0 드디어 in 10퍼센트에 들었어 [7] 고닉정하는게젤어려움씨발 2025.02.16 187 2 테섭/유출 수정1) 트리거 1.6.1.1 KR Trans Text [11] Hunter 2025.02.16 2698 0 확률 주작인거 확실함 [8] 치킨피자 2025.02.16 365 2 아스트라 벌써 피규어도 나왔네 [5] 바보개구리 2025.02.16 384 2 미야비 전용서폿 언제줌 [2] 계피떡 2025.02.16 189 0 질❓문 낚시이벤트같은거 맵에서 상자못먹은거 [2] 콜라버거 2025.02.16 238 0 사진 이벤 또 열어 주겠지 [2] 하이볼 2025.02.16 185 0 네코마타 포즈가 너무 커여워 [2] 호두닦이인형 2025.02.16 209 0 유출잡담 뭐지 테섭유출 맨 위에 최신글 보니 oo 너프된건가? [6] skdrhsdhs 2025.02.16 580 0 누가 나 좀 정신 차리게 해줘 [9] qwertywowsans 2025.02.16 224 0 정말 가챠 시스템에 문제가 생겼을거라 생각함? [21] 가나쪼꼬렛 2025.02.16 778 3 뭐 확실히 언니겜보다 많이 뿌리는 거 같음 [1] 덴덴덴 2025.02.16 200 0 이블린이 어려운거냐 마리오네트가 어려운거냐 [11] USisU 2025.02.16 386 0 이블린 배경화면은 뭔가 별로임 [8] 나하트 2025.02.16 368 0 제로공동에 이거는 안넣었으면 좋겠다 바르고건전한소환사99011101 2025.02.16 122 0 왜 우리겜은 이런거 없냐 [18] 마달 2025.02.16 389 0 청의가 너무꼴려요 [4] ㅇㅇ 2025.02.16 580 1 찢누비 강습 쌀먹과 점수깎는 재미를 알아버렸사와요 [7] 푸푸리나 2025.02.16 420 2 듀센 진동 됐다 안됐다 왜이러지 [5] 매장 2025.02.16 195 0 아니 확률통계 찾아봤더니 진짜 좀 이상한데? [38] 77 2025.02.16 5545 44 토끼굴 걔들은 그냥 니콜이 복지인 애들 아님? [1] 덴덴덴 2025.02.16 192 0 레벨이안되네 리트도 X네 [3] 모나 2025.02.16 144 0 인플레가 갈수록 심해지네 [7] 미미 2025.02.16 539 -7 유출잡담 걔 시네마 일러 나온거 있음? [1] ㅇㅇ 2025.02.16 372 0 념글 신기하긴하다잉 [10] 출혈의왕 2025.02.16 202 0 니콜은 대체 자금관리를 어떻게 하는거냐 [4] 호두닦이인형 2025.02.16 207 1 테섭/유출 실버 솔져 엔비 1.6.1.1 KR Trans Text [14] Hunter 2025.02.16 2991 0 아직 이블린 모르겠다 [5] 슉슉이 2025.02.16 263 0 질❓문 S급 디스크 그냥 쌓아둠? [1] 커스타드 2025.02.16 328 0 사실 강습전이 이번이 두번째긴 함 [2] 베어맨 2025.02.16 154 0 메인딜러중 제일쓰레기는.. [10] ㅇㅇ 2025.02.16 383 -2 🖼️짤 볶음밥요정 이블린 [1] ㅇㅇ 2025.02.16 702 3 대공동6과가 지금나온단체중에 젤센거임? [3] ㅇㅇ 2025.02.16 195 0 1.4 유입 뉴비 이블린 뽑고 찢 재미를 다시 느낌 [5] bandragon 2025.02.16 361 2 2주전까지만 해도 강공무용론이 대세였는데 익명 2025.02.16 167 0 옛날 제로공동이 존나게 그립구나... [4] 바르고건전한소환사99011101 2025.02.16 250 0 제아내임 [21] 호요바위 2025.02.16 276 1 다음 강습전에 얼음 약점 하나도 안나와야함!!!!!! [7] 쥐맨 2025.02.16 203 0 유출잡담 트리거 바뀐 핵심능력 [6] sjfnw13 2025.02.16 701 0 아니 찢 가챠가 확률주작이었다고 ??? [5] ㅇㅇ 2025.02.16 470 0 결국 이번 강습전은 그냥 6별로 끝내기로 함 [9] 베어맨 2025.02.16 230 0 와 맨날 돌파딜러만 쓰다가 [2] ㅇㅇ 2025.02.16 191 0 구 할아버지 바다의 저주라도 받았냐ㅋㅋㅋㅋㅋㅋ 호두닦이인형 2025.02.16 282 0 이번 쉬는날은 좀 바쁘네 [6] 저기한조가쉬고있네요에라이탈주다 2025.02.16 1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6 15: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