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13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메인딜러중 제일쓰레기는.. ㅇㅇ 추천 0 비추천 2 댓글 10 조회수 383 작성일 2025-02-16 15:10:34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81260 하루마사냐?엘렌은 없어서 모르겠고하루마사는 진짜 ㅅㅂ 쓸때마다 뭔가 암걸릴거같다 추천! 0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10] 배고프당 2025-02-16 15:13:54 네코마타 무시해? 펼쳐보기▼ ㅇㅇ 2025-02-16 15:16:26 아아.. 한정캐중에서!! 펼쳐보기▼ Lv130에이브러햄 2025-02-16 15:15:00 받쳐줄 캐릭터가 필요하긴한데 그 받쳐주는 애들이 확실하면 강습 3별이라거나 그런건 잘 해내줌 펼쳐보기▼ ㅇㅇ 2025-02-16 15:16:38 나 캐릭잇을건 다잇음 엘렌.라이터만 걸럿슴 펼쳐보기▼ Lv130에이브러햄 2025-02-16 15:19:06 난 명함 꽝꽝이 아스트라 + 1돌전무 그레이스 붙여주고 지금까지 있던 전기약점 강습 전부 3별 땄음 하루마사가 결국 큐브먹고 쌍검대시 쓰는게 전부인데 그레이스가 썩어도 S이상캐라 감전띄워서 큐브대신 뽑아주는건 잘해서 잘 돌아가더라 펼쳐보기▼ 호두닦이인형 2025-02-16 15:18:25 1돌 하면 세지것지 펼쳐보기▼ 덴덴덴 2025-02-16 15:18:44 청의 니콜 붙여서 주연처럼만 써도 엘렌보다는 스무스하게 굴러감 펼쳐보기▼ junhy92 2025-02-16 15:32:20 *수정됨 성능은 객관적으로 볼 때 결코 나쁘지 않음. 사용감은 주관적이니 누구에겐 손맛좋고 사이클 깎는 재미가 있는거고 누구에겐 어떻게 써야 제 성능이 나오는지 모르겠는 노잼캐가 되는거지. 펼쳐보기▼ robot 2025-02-16 15:34:40 하루마사는 파일럿 문제임 펼쳐보기▼ sesese 2025-02-16 15:35:44 하루마사 손 꼬이면 쓰레기고 잘쓰면 진짜 성능 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네코마타 포즈가 너무 커여워 [2] 호두닦이인형 2025.02.16 209 0 유출잡담 뭐지 테섭유출 맨 위에 최신글 보니 oo 너프된건가? [6] skdrhsdhs 2025.02.16 580 0 누가 나 좀 정신 차리게 해줘 [9] qwertywowsans 2025.02.16 224 0 정말 가챠 시스템에 문제가 생겼을거라 생각함? [21] 가나쪼꼬렛 2025.02.16 778 3 뭐 확실히 언니겜보다 많이 뿌리는 거 같음 [1] 덴덴덴 2025.02.16 200 0 이블린이 어려운거냐 마리오네트가 어려운거냐 [11] USisU 2025.02.16 386 0 이블린 배경화면은 뭔가 별로임 [8] 나하트 2025.02.16 368 0 제로공동에 이거는 안넣었으면 좋겠다 바르고건전한소환사99011101 2025.02.16 122 0 왜 우리겜은 이런거 없냐 [18] 마달 2025.02.16 390 0 청의가 너무꼴려요 [4] ㅇㅇ 2025.02.16 580 1 찢누비 강습 쌀먹과 점수깎는 재미를 알아버렸사와요 [7] 푸푸리나 2025.02.16 420 2 듀센 진동 됐다 안됐다 왜이러지 [5] 매장 2025.02.16 195 0 아니 확률통계 찾아봤더니 진짜 좀 이상한데? [38] 77 2025.02.16 5545 44 토끼굴 걔들은 그냥 니콜이 복지인 애들 아님? [1] 덴덴덴 2025.02.16 192 0 레벨이안되네 리트도 X네 [3] 모나 2025.02.16 144 0 인플레가 갈수록 심해지네 [7] 미미 2025.02.16 539 -7 유출잡담 걔 시네마 일러 나온거 있음? [1] ㅇㅇ 2025.02.16 372 0 념글 신기하긴하다잉 [10] 출혈의왕 2025.02.16 202 0 니콜은 대체 자금관리를 어떻게 하는거냐 [4] 호두닦이인형 2025.02.16 207 1 테섭/유출 실버 솔져 엔비 1.6.1.1 KR Trans Text [14] Hunter 2025.02.16 2991 0 아직 이블린 모르겠다 [5] 슉슉이 2025.02.16 263 0 질❓문 S급 디스크 그냥 쌓아둠? [1] 커스타드 2025.02.16 328 0 사실 강습전이 이번이 두번째긴 함 [2] 베어맨 2025.02.16 155 0 메인딜러중 제일쓰레기는.. [10] ㅇㅇ 2025.02.16 383 -2 🖼️짤 볶음밥요정 이블린 [1] ㅇㅇ 2025.02.16 702 3 대공동6과가 지금나온단체중에 젤센거임? [3] ㅇㅇ 2025.02.16 195 0 1.4 유입 뉴비 이블린 뽑고 찢 재미를 다시 느낌 [5] bandragon 2025.02.16 361 2 2주전까지만 해도 강공무용론이 대세였는데 익명 2025.02.16 167 0 옛날 제로공동이 존나게 그립구나... [4] 바르고건전한소환사99011101 2025.02.16 250 0 제아내임 [21] 호요바위 2025.02.16 276 1 다음 강습전에 얼음 약점 하나도 안나와야함!!!!!! [7] 쥐맨 2025.02.16 203 0 유출잡담 트리거 바뀐 핵심능력 [6] sjfnw13 2025.02.16 701 0 아니 찢 가챠가 확률주작이었다고 ??? [5] ㅇㅇ 2025.02.16 470 0 결국 이번 강습전은 그냥 6별로 끝내기로 함 [9] 베어맨 2025.02.16 230 0 와 맨날 돌파딜러만 쓰다가 [2] ㅇㅇ 2025.02.16 191 0 구 할아버지 바다의 저주라도 받았냐ㅋㅋㅋㅋㅋㅋ 호두닦이인형 2025.02.16 282 0 이번 쉬는날은 좀 바쁘네 [6] 저기한조가쉬고있네요에라이탈주다 2025.02.16 198 0 어과초도 4기가 나오네 [1] 레디메이드_인생 2025.02.16 194 0 이블린 반천 확률조작했다는게 ㅈㅉㅇㅇ? [5] dakirof 2025.02.16 482 1 AI 퍼) 털ㅋㅋ크라ㅋㅋㅋ [3] 루테란 2025.02.16 216 3 꽉반천 후 단뽑으로 먹기 vs 단뽑픽뚫 후 꽉천으로 먹기 [2] 노랑노랑 2025.02.16 176 0 🖼️짤 뉴에리듀의 셐쿠스armcut롸벗룐 [7] 콘서타 2025.02.16 594 4 찢챈 AI짤 게시 금지던가? [2] 루테란 2025.02.16 200 0 겜하기 귀찮은데 하루만 유기해도 될까 [4]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16 146 0 근데 KT 결제할인 찐빠 있네 [2] 미약절임육변기 2025.02.16 2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6 15: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