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콤보스킬 피해 60퍼 준다해서 일단 이블린이 콤보쓰킬 많이 쓰니까 2번 햇는데 딴거 더 좋은거 잇읆??????
구독자 56914명
알림수신 1007명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티폰 버프 그로기 들고 했는데 딴게 더 좋읆????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4
작성일
댓글
[2]
rea
re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확률 조작인거 같기는 함
[2]
652
0
아니 왜 주작아님
[6]
194
3
그냥 별빛포착 말고
108
0
아 근데 솔찍히 청의 5단찌르기 무적좀 주지
[6]
200
0
뭔 찢이 인플레야 나 엘렌 썻다고 이번에도
[7]
301
0
이블린 라이터 어케쓰는거임?
[5]
427
0
이블린 전무 의존도 꽤 있는 편임?
[19]
557
0
약체화 배율도 곱연산인가요?
[2]
158
0
이블린 처녀임?
[4]
364
0
훈장 ㅅㅂ이거 뭐임 핵계도 아닌데
[10]
668
5
유출잡담
비비안은 에테르 이상섭딜 서포터로 가는구나 ㅇㅇ
[6]
1211
0
찢만 유독 픽뚫 심해서 사죄의 16000폴리크롬 원했는데
[1]
195
0
유출잡담
아스트라+니콜의 차세대 엔진이 보인다..
[5]
646
0
질❓문
결승의 날은 도대체 어케 보내는거임?
198
0
운 나쁜 놈들만 챈에 있는거구나 ㄷㄷ
[4]
198
0
지금 불행 자랑 안 하는 놈들이 범인 아님?
[13]
193
5
유출잡담
트리거는 대충 전무 필수라는 글
[17]
1290
0
왜 bangboo.moe 아니고 rng.moe임
[3]
201
1
개존나 짖어서 깼음
[2]
105
0
어떻게 단 한번도 반천에 먹지를 못할수가있지
[8]
151
0
청의 1돌은 ㄹㅇ 미친 고트돌파네
[5]
473
0
보니까 이블린 풀돌이랑 이블린4돌+라이터 이렇게 비슷할거같음
[2]
185
0
와 낚시 아종 4성이 가능한거였어????
[3]
260
3
티폰 버프 그로기 들고 했는데 딴게 더 좋읆????
[2]
114
0
벨도 미친련이었네
[4]
232
0
근데 진짜로 확률조작이라고 믿었던 사람이 있음?
[12]
278
-1
운나쁜사람들 글 쓰지 말아주세요
[5]
136
0
젠존제 처음 시작했을때
100
0
이블린 아스트라 니콜 쓸때도
[4]
275
0
시@발련하고 사진찍음
[2]
161
0
⚠️스토리/스포
주인공남매
[3]
199
0
갤스 런칭이라도 빨리 해야됨
85
0
야심한 밤 개 쩌는 거 보고가라
[2]
145
0
별빛포착 오피셜 뜰때까지 죽이고 보던것도 웃겼음
[3]
178
0
픽뚫글만 많이 보이는 이유 알아냈다
[11]
188
0
여긴 무슨 바다길래 이런게 잡히냐
[14]
192
0
엘렌 콤보에 스택3개 꽁짜로주면 좋겠다
[1]
94
0
이쯤되면 챈이 저주받은 거임
[1]
111
0
찢 픽업 확률 주작 맞지않음??
[1]
173
2
나도 마리오네트 죽이고 싶어 시발...
[14]
209
0
별빛포착이 갓시스템이다 << 여기서부터 뭔가 잘못됨
[3]
255
2
메인스토리 의외로 길구나
94
0
별빛포착 안좋게 말하는 새끼들 죽일거임
[10]
282
0
이시발진짜
[4]
288
0
와타
[10]
1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