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657명 알림수신 1006명 @Reze 너무 빤히 보지 말아주세요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예정 6.17~ 훈장 ㅅㅂ이거 뭐임 핵계도 아닌데 TOXICITY 추천 5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667 작성일 2025-02-16 16:53:06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88113 원붕찢 통합 맨땅계인데 스토리밀다 빨간불떠서 보니까 중국어로 저렇게 뜸 뭐임 버그임?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재송해요 2025-02-16 16:53:48 핵썻네;; 펼쳐보기▼ Bladee 2025-02-16 16:54:38 부럽다 나도 갖고싶다 펼쳐보기▼ Bladee 2025-02-16 16:57:45 중국어 번역해봤는데 일단 훈장 이름은 "모의 대전 시험 II" 획득 경로는 "획득 경로 설명 텍스트 획득 경로 설명 텍스트 획득 경로 설명 텍스트 획득 경로 설명 ..." 이런 식으로 무한반복임 펼쳐보기▼ 제로슈거라임향 2025-02-16 16:54:56 이사람 핵썼어요 펼쳐보기▼ 메로나 2025-02-16 16:55:06 시유 99층 뭐노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밀가루중독 2025-02-16 16:57:38 맨땅계에도 뜨는거 보니 리세계에 이 훈장 있는게 꼭 핵이라는 증거는 아니겠네 펼쳐보기▼ 갤주는세나 2025-02-16 17:02:03 ㅈㄴ웃기네 ㅋㅋㅋㅋ 획득 경로 설명 텍스트 이것만 무한반복인거임? 펼쳐보기▼ 77 2025-02-16 17:08:20 인겜 오류인듯 획득경로 설명은 여기에 입력해주세요 << 이런식으로 된거보니 안심해도될거같어 펼쳐보기▼ TOXICITY 2025-02-16 17:08:58 무고밴이라던가 그런거 당하는거 아니겠지ㅅㅂ 무서워죽겠네 펼쳐보기▼ 77 2025-02-16 17:09:26 호요겜에선 이런찐빠 나도 거의 못봤어서 불안한거 이해는됨 근데 비교적 하꼬겜들에선 저런오류 가끔 있더라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출잡담 얘내 요즘 뭐 사회실험같은거 하는거냐? [6] 갤주는세나 2025.02.16 522 0 엘렌 츤데레라고 좋아하는 거 신기함 [14] 바보개구리 2025.02.16 337 0 이블린 깎기 그만 해야겠다 [14] 여우귀소믈리에 2025.02.16 355 1 유출잡담 신규 디스크 [2] Fontana 2025.02.16 506 0 픽뚫은 정규분포를 따름 [1] sjfnw13 2025.02.16 128 0 아 마리오네트 3만점 넘겼다 [1] USisU 2025.02.16 120 0 콩나물 라면 [4] 커스타드 2025.02.16 125 0 질❓문 그 월정액 무기 뭐 뽑아야 됨? [3] 빨간피터 2025.02.16 245 0 라이터 올드보이연출 뭐냐 ㅋㅋㅋㅋ [6] 무라타히메코 2025.02.16 469 0 덤보문어 3성 진짜 나오는거 맞냐? [13] 히나라면 2025.02.16 942 0 그럼 픽뚫 안난 새끼가 파딱하는거다? [5] 요청안받음 2025.02.16 180 0 유출잡담 구속된자 vs 강공엔진 v1.6.1.1 Hunter 2025.02.16 369 0 어쩐지 챈 들어올때마다 패배자의 기운이 느껴졌음 [7] 초비 2025.02.16 195 3 엘렌 엄마 [8]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16 240 1 근데 확률 조작인거 같기는 함 [2] 볼륨최대로 2025.02.16 652 0 아니 왜 주작아님 [6] 1122233 2025.02.16 193 3 그냥 별빛포착 말고 ㅇㅅㅇ 2025.02.16 107 0 아 근데 솔찍히 청의 5단찌르기 무적좀 주지 [6] 갤주는세나 2025.02.16 200 0 뭔 찢이 인플레야 나 엘렌 썻다고 이번에도 [7]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16 301 0 이블린 라이터 어케쓰는거임? [5] 무라타히메코 2025.02.16 426 0 이블린 전무 의존도 꽤 있는 편임? [19] 여우귀소믈리에 2025.02.16 556 0 약체화 배율도 곱연산인가요? [2] 그쪽이도전자라고 2025.02.16 158 0 이블린 처녀임? [4] 바다표범 2025.02.16 364 0 훈장 ㅅㅂ이거 뭐임 핵계도 아닌데 [10] TOXICITY 2025.02.16 667 5 유출잡담 비비안은 에테르 이상섭딜 서포터로 가는구나 ㅇㅇ [6] 익명 2025.02.16 1211 0 찢만 유독 픽뚫 심해서 사죄의 16000폴리크롬 원했는데 [1] dakirof 2025.02.16 195 0 유출잡담 아스트라+니콜의 차세대 엔진이 보인다.. [5] ㅇㅇ 2025.02.16 646 0 질❓문 결승의 날은 도대체 어케 보내는거임? gwne 2025.02.16 198 0 운 나쁜 놈들만 챈에 있는거구나 ㄷㄷ [4] ㅇㅇ 2025.02.16 198 0 지금 불행 자랑 안 하는 놈들이 범인 아님? [13] 해금 2025.02.16 193 5 유출잡담 트리거는 대충 전무 필수라는 글 [17] 망고스틴 2025.02.16 1290 0 왜 bangboo.moe 아니고 rng.moe임 [3] Bladee 2025.02.16 200 1 개존나 짖어서 깼음 [2] 재송해요 2025.02.16 105 0 어떻게 단 한번도 반천에 먹지를 못할수가있지 [8] 다음장 2025.02.16 151 0 청의 1돌은 ㄹㅇ 미친 고트돌파네 [5] dakirof 2025.02.16 473 0 보니까 이블린 풀돌이랑 이블린4돌+라이터 이렇게 비슷할거같음 [2] 제로슈거라임향 2025.02.16 185 0 와 낚시 아종 4성이 가능한거였어???? [3] 블레이드_blade 2025.02.16 259 3 티폰 버프 그로기 들고 했는데 딴게 더 좋읆???? [2] 나셍 2025.02.16 114 0 벨도 미친련이었네 [4] robot 2025.02.16 231 0 근데 진짜로 확률조작이라고 믿었던 사람이 있음? [12] 메로나 2025.02.16 278 -1 운나쁜사람들 글 쓰지 말아주세요 [5] 재송해요 2025.02.16 136 0 젠존제 처음 시작했을때 Bladee 2025.02.16 100 0 이블린 아스트라 니콜 쓸때도 [4] ㅇㅇ 2025.02.16 274 0 시@발련하고 사진찍음 [2] 그로고로쓰 2025.02.16 161 0 ⚠️스토리/스포 주인공남매 [3] 먹보참다랑어 2025.02.16 1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6 17: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