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13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이블린 전무 의존도 꽤 있는 편임? 여우귀소믈리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556 작성일 2025-02-16 16:54:03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88180 유튜브 영상에선 이 조합으로 4만점 기본에 6만점도 찍던데 전무탓이 아니라 걍 내가 못하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버튜버존버 2025-02-16 16:55:20 있는 편이긴 함 펼쳐보기▼ 여우귀소믈리에 2025-02-16 16:56:56 나셍 2025-02-16 16:55:26 전무지리지 펼쳐보기▼ 여우귀소믈리에 2025-02-16 16:57:13 아 이거 치확만 있는게 아니라 치피 50퍼도 땡겨지는구나;; 펼쳐보기▼ 한별 2025-02-16 16:55:35 허접 웅나나 펼쳐보기▼ 여우귀소믈리에 2025-02-16 16:55:53 제로슈거라임향 2025-02-16 16:55:41 걍 전무가 ㅈㄴ쎔 펼쳐보기▼ 여우귀소믈리에 2025-02-16 16:57:24 치피 50퍼 달려있는거 이제봄 펼쳐보기▼ MVL 2025-02-16 16:55:46 전무의존도도 꽤 있는데 숙련도차이가 ㅈ됨 펼쳐보기▼ 여우귀소믈리에 2025-02-16 16:57:36 ㅇㅇ 2025-02-16 16:55:59 성능은 확실히좋음 펼쳐보기▼ 여우귀소믈리에 2025-02-16 16:57:48 갤주는세나 2025-02-16 16:56:15 *수정됨 전무도 존나좋은데 숙련도 이슈도 존나큼 펼쳐보기▼ 여우귀소믈리에 2025-02-16 16:58:35 30대 입구컷 캐릭터라니 펼쳐보기▼ 해금 2025-02-16 16:56:35 보통 흔한 4성무기랑 10~20%정도 차이나게 내는거 같은데 30% 정도 차이난다드라 펼쳐보기▼ 여우귀소믈리에 2025-02-16 16:59:00 30퍼??? 불저깎 달려있는게 무시 못할 차이네 펼쳐보기▼ 릿카분수쇼 2025-02-16 16:57:46 전무 차이도 심하고 6만점씩 찍는 건 라이터나 아스트라 1~2돌 해야 가능할 거임 펼쳐보기▼ 여우귀소믈리에 2025-02-16 16:59:32 전무 없이 4만점 하려면 힘들겠구만 펼쳐보기▼ 여우귀소믈리에 2025-02-16 17:00:02 불속 무시가 체감 ㅈ되나보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찢을 어떤겜으로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이블린난이도가 바뀌는듯 [13] 제로슈거라임향 2025.02.16 314 0 방금 벨의 어리광 영상 보고 왔는데 아리마_미오 2025.02.16 119 0 원래 tv가 어디어디 나왔음? [6] 무라타히메코 2025.02.16 200 0 유출잡담 얘내 요즘 뭐 사회실험같은거 하는거냐? [6] 갤주는세나 2025.02.16 522 0 엘렌 츤데레라고 좋아하는 거 신기함 [14] 바보개구리 2025.02.16 337 0 이블린 깎기 그만 해야겠다 [14] 여우귀소믈리에 2025.02.16 356 1 유출잡담 신규 디스크 [2] Fontana 2025.02.16 506 0 픽뚫은 정규분포를 따름 [1] sjfnw13 2025.02.16 128 0 아 마리오네트 3만점 넘겼다 [1] USisU 2025.02.16 120 0 콩나물 라면 [4] 커스타드 2025.02.16 125 0 질❓문 그 월정액 무기 뭐 뽑아야 됨? [3] 빨간피터 2025.02.16 245 0 라이터 올드보이연출 뭐냐 ㅋㅋㅋㅋ [6] 무라타히메코 2025.02.16 469 0 덤보문어 3성 진짜 나오는거 맞냐? [13] 히나라면 2025.02.16 942 0 그럼 픽뚫 안난 새끼가 파딱하는거다? [5] 요청안받음 2025.02.16 180 0 유출잡담 구속된자 vs 강공엔진 v1.6.1.1 Hunter 2025.02.16 369 0 어쩐지 챈 들어올때마다 패배자의 기운이 느껴졌음 [7] 초비 2025.02.16 195 3 엘렌 엄마 [8]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16 241 1 근데 확률 조작인거 같기는 함 [2] 볼륨최대로 2025.02.16 652 0 아니 왜 주작아님 [6] 1122233 2025.02.16 194 3 그냥 별빛포착 말고 ㅇㅅㅇ 2025.02.16 108 0 아 근데 솔찍히 청의 5단찌르기 무적좀 주지 [6] 갤주는세나 2025.02.16 200 0 뭔 찢이 인플레야 나 엘렌 썻다고 이번에도 [7]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16 301 0 이블린 라이터 어케쓰는거임? [5] 무라타히메코 2025.02.16 427 0 이블린 전무 의존도 꽤 있는 편임? [19] 여우귀소믈리에 2025.02.16 556 0 약체화 배율도 곱연산인가요? [2] 그쪽이도전자라고 2025.02.16 158 0 이블린 처녀임? [4] 바다표범 2025.02.16 364 0 훈장 ㅅㅂ이거 뭐임 핵계도 아닌데 [10] TOXICITY 2025.02.16 668 5 유출잡담 비비안은 에테르 이상섭딜 서포터로 가는구나 ㅇㅇ [6] 익명 2025.02.16 1211 0 찢만 유독 픽뚫 심해서 사죄의 16000폴리크롬 원했는데 [1] dakirof 2025.02.16 195 0 유출잡담 아스트라+니콜의 차세대 엔진이 보인다.. [5] ㅇㅇ 2025.02.16 646 0 질❓문 결승의 날은 도대체 어케 보내는거임? gwne 2025.02.16 198 0 운 나쁜 놈들만 챈에 있는거구나 ㄷㄷ [4] ㅇㅇ 2025.02.16 198 0 지금 불행 자랑 안 하는 놈들이 범인 아님? [13] 해금 2025.02.16 193 5 유출잡담 트리거는 대충 전무 필수라는 글 [17] 망고스틴 2025.02.16 1290 0 왜 bangboo.moe 아니고 rng.moe임 [3] Bladee 2025.02.16 201 1 개존나 짖어서 깼음 [2] 재송해요 2025.02.16 105 0 어떻게 단 한번도 반천에 먹지를 못할수가있지 [8] 다음장 2025.02.16 151 0 청의 1돌은 ㄹㅇ 미친 고트돌파네 [5] dakirof 2025.02.16 473 0 보니까 이블린 풀돌이랑 이블린4돌+라이터 이렇게 비슷할거같음 [2] 제로슈거라임향 2025.02.16 185 0 와 낚시 아종 4성이 가능한거였어???? [3] 블레이드_blade 2025.02.16 260 3 티폰 버프 그로기 들고 했는데 딴게 더 좋읆???? [2] 나셍 2025.02.16 114 0 벨도 미친련이었네 [4] robot 2025.02.16 232 0 근데 진짜로 확률조작이라고 믿었던 사람이 있음? [12] 메로나 2025.02.16 278 -1 운나쁜사람들 글 쓰지 말아주세요 [5] 재송해요 2025.02.16 136 0 젠존제 처음 시작했을때 Bladee 2025.02.16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6 17: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