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14명 알림수신 1008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질❓문 그 월정액 무기 뭐 뽑아야 됨? 빨간피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45 작성일 2025-02-16 17:00:56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88533 한정 S급 미야비 아스트라 이블린 3개 있는데 다 전무 들고 있음하루마사 전무 없고 상시 S는 콜레다밖에 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새제과점검토 2025-02-16 17:01:28 이상무기가 정배 이상안쓰면 캐논로터 펼쳐보기▼ 학구열 2025-02-16 17:08:11 앞으로도 전무 계속 뽑을거면 사실 아무거나 받아도 되긴 함. a급 대체 대비 유의미한 성능 가진 건 감전 립글로스(이상) 성능 자체는 문제 없는데 대체엔진 성능이 좋아서 입장이 애매해진 게 캐논 로터(강공) 범용으로 쓰기 힘든데 버프력 만큼은 사기급인 내 맘대로 게임볼(지원) 이 중에서 고르면 됨 펼쳐보기▼ 방랑밥 2025-02-16 17:11:47 1이상 2, 아무거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념글에 명전 미소리로 강습전 도살자 만점은 뭐냐 [7] 큐티쁘띠메이드슈엔정실단회장 2025.02.16 232 0 주아니 조합 안써본 사람이 많은가 [11] ㅇㅇ 2025.02.16 376 -6 오늘 사진 이벤트 재화만 주고 끝이야? 소쿠파리 2025.02.16 101 0 51랩 찢붕이 처음으로 시유 방어전 올클했다. [7] 텀블러리모콘 2025.02.16 166 3 니네 이거 보고 찢하냐???? [8] ㅇㅇ 2025.02.16 302 0 통계논란 왜 해명하고 있음..? ㅇㅇ 2025.02.16 207 2 내가 누누휘 말하지만 개씹사기 방어캐 하나 나와야함 [14]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16 174 0 라이터 단독 성능은 어느정도임? [4] 바보개구리 2025.02.16 213 0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3] Paimooooon 2025.02.16 166 5 유출잡담 실비 대체무기 이거 별론가 [5] 제로슈거라임향 2025.02.16 626 0 유출잡담 어쩐지좀 쎈거같더니 바로 정상화빔 [3] ㅇㅇ 2025.02.16 607 0 젠장 그래도 나는 청의 1돌한거 후회 안한다 [4] 갤주는세나 2025.02.16 243 0 선착순 한명 [15] 고닉정하는게젤어려움씨발 2025.02.16 163 1 찢을 어떤겜으로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이블린난이도가 바뀌는듯 [13] 제로슈거라임향 2025.02.16 314 0 방금 벨의 어리광 영상 보고 왔는데 아리마_미오 2025.02.16 120 0 원래 tv가 어디어디 나왔음? [6] 무라타히메코 2025.02.16 200 0 유출잡담 얘내 요즘 뭐 사회실험같은거 하는거냐? [6] 갤주는세나 2025.02.16 523 0 엘렌 츤데레라고 좋아하는 거 신기함 [14] 바보개구리 2025.02.16 338 0 이블린 깎기 그만 해야겠다 [14] 여우귀소믈리에 2025.02.16 356 1 유출잡담 신규 디스크 [2] Fontana 2025.02.16 506 0 픽뚫은 정규분포를 따름 [1] sjfnw13 2025.02.16 128 0 아 마리오네트 3만점 넘겼다 [1] USisU 2025.02.16 120 0 콩나물 라면 [4] 커스타드 2025.02.16 125 0 질❓문 그 월정액 무기 뭐 뽑아야 됨? [3] 빨간피터 2025.02.16 245 0 라이터 올드보이연출 뭐냐 ㅋㅋㅋㅋ [6] 무라타히메코 2025.02.16 469 0 덤보문어 3성 진짜 나오는거 맞냐? [13] 히나라면 2025.02.16 942 0 그럼 픽뚫 안난 새끼가 파딱하는거다? [5] 요청안받음 2025.02.16 180 0 유출잡담 구속된자 vs 강공엔진 v1.6.1.1 Hunter 2025.02.16 369 0 어쩐지 챈 들어올때마다 패배자의 기운이 느껴졌음 [7] 초비 2025.02.16 195 3 엘렌 엄마 [8]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16 241 1 근데 확률 조작인거 같기는 함 [2] 볼륨최대로 2025.02.16 652 0 아니 왜 주작아님 [6] 1122233 2025.02.16 194 3 그냥 별빛포착 말고 ㅇㅅㅇ 2025.02.16 108 0 아 근데 솔찍히 청의 5단찌르기 무적좀 주지 [6] 갤주는세나 2025.02.16 200 0 뭔 찢이 인플레야 나 엘렌 썻다고 이번에도 [7]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16 301 0 이블린 라이터 어케쓰는거임? [5] 무라타히메코 2025.02.16 427 0 이블린 전무 의존도 꽤 있는 편임? [19] 여우귀소믈리에 2025.02.16 557 0 약체화 배율도 곱연산인가요? [2] 그쪽이도전자라고 2025.02.16 158 0 이블린 처녀임? [4] 바다표범 2025.02.16 364 0 훈장 ㅅㅂ이거 뭐임 핵계도 아닌데 [10] TOXICITY 2025.02.16 668 5 유출잡담 비비안은 에테르 이상섭딜 서포터로 가는구나 ㅇㅇ [6] 익명 2025.02.16 1212 0 찢만 유독 픽뚫 심해서 사죄의 16000폴리크롬 원했는데 [1] dakirof 2025.02.16 195 0 유출잡담 아스트라+니콜의 차세대 엔진이 보인다.. [5] ㅇㅇ 2025.02.16 646 0 질❓문 결승의 날은 도대체 어케 보내는거임? gwne 2025.02.16 198 0 운 나쁜 놈들만 챈에 있는거구나 ㄷㄷ [4] ㅇㅇ 2025.02.16 1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6 17: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