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 + 아스트라 + 니콜

나도 처음봤을때 뭔 주연을 격파캐도 없이써?

하면서 약팔이 하는줄 알았는데

대충 써도 쾌적하고 점수도 ㅈㄴ잘나왔음


근데 여기서 니콜대신 트리거 집어넣으면 

더 미친 성능 나올게 뻔히 보인다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