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664명 알림수신 1006명 @Reze 너무 빤히 보지 말아주세요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예정 6.17~ 질❓문 이블린 너무이뻐가지고 asdasdasd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350 작성일 2025-02-16 17:24:49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89643 이블린 너무이뻐가지고 한번 해볼까 생각중인데 돈주고 뽑기 빡셀가요?리세계정을 사야하나요? 좀알려주실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ㅅㅇ 2025-02-16 17:25:43 정가 40만원 펼쳐보기▼ ㅇㅅㅇ 2025-02-16 17:25:57 재수 좋으면 20만우ㅡㅓㅏㄴ 펼쳐보기▼ asdasdasd 2025-02-16 17:26:12 그럼 리세계정 사던가 리세말곤없죠? 리세 1시간에 20뽑밖에못한다든데 맞나요? 펼쳐보기▼ ㅇㅅㅇ 2025-02-16 17:26:42 리세 직접 해본적은 없어서 몰겟음 돈 아낄거면 중국산 리세계가 답.. 펼쳐보기▼ MVL 2025-02-16 17:27:57 이블린만 뽑는거면 걍 지금 시작해서 게임만 열심히 하면 기간 내에 뽑기 가능 근데 이블린 파츠들은 복각 한세월 걸릴 예정이라 얘네 들고가려면 리세계밖에 없음 펼쳐보기▼ asdasdasd 2025-02-16 17:29:08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NoKoon 2025-02-16 17:36:04 맨땅으로 시간 박으면 2~3주면 스토리는 다 밀거임 그리고 이블린도 뽑을 수 있을거고 근데 뽑아도 맨땅이면 같이쓸애가 없음 최소한 아스트라는 있어야하는데 이블린 혼자서는 뭐... 좀 글킨함 리세계 제일 추천하는건 미야비 명전 + 아스트라 이거고 조금 가격 쌘거같으면 미야비 + 아스트라 ㄱㄱ 펼쳐보기▼ asdasdasd 2025-02-16 18:59:17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 바니걸 니콜과 엘렌의 야릇한 사진 찍기 [4] 풍란 2025.02.16 749 7 파이퍼 존나 귀엽게 찍혔네 ㅋㅋ [3] 호도르 2025.02.16 283 1 이것들은 내일 오늘 회사 안가는 건가 [3] 바보개구리 2025.02.16 211 0 이번 카메라 이벤트 후기 니얼굴똥같아 2025.02.16 166 0 유출잡담 할배들이 트리거 좋다좋다 하는데 성능은 확정임?? [19] 라피이블린레츠고 2025.02.16 870 0 네코,,, 넘모 이쁜것,,, [2] 소금물리학자 2025.02.16 152 0 하 시발 왜 새벽에 갑자기 하루마사에 꽃혔지 [1] 헬린이애오 2025.02.16 180 0 강습전 점수 올리는거 왤케 재밌냐.. [6] 나셍 2025.02.16 159 0 유출잡담 트리거 성능이 진짜 말이 안되는이유 [19] ㅇㅇ 2025.02.16 2147 0 유출잡담 트황상은 구조부터가 정해져 있었지 dddq2w2 2025.02.16 213 0 내가 트리거 좋다고 몇번을 말했는데 왜 안 믿어줬음 [10]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16 324 -1 인플레를 정상화할 유일한 수단 [5] ㅇㅇ 2025.02.16 203 0 유출잡담 근데 진짜 세상 좋아진덧... [4] ㅇㅅㅇ 2025.02.16 399 0 주연 가랑이에 이거 뭐임 [6] 묵화마녀 2025.02.16 356 0 내 생각엔 엔비가 11호 클론같음 [1] 바보개구리 2025.02.16 419 -2 유출잡담 트리거 치확 [3] sjfnw13 2025.02.16 453 0 트리거라는 애는 성능 좋음? [2] 바보개구리 2025.02.16 434 0 질❓문 이정도면 미야비 파밍 그만해도될까요?? [4] 냥녕 2025.02.16 368 -1 나같은 라이트유저한테는 강습전이 엔드컨텐츠같아 [17] 말랑땃쥐 2025.02.16 344 0 하 큰일이다.... [5] 광3 2025.02.16 156 0 비너스 눈나 ㅈㄴ 꼴리네 [1] adape 2025.02.16 310 0 치치 카이사르는 니들이나 해 [3]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16 197 0 미야비는 진짜 어떻게 찍어도 예술이네 [1] 맨땅계로살아남기 2025.02.16 167 0 질❓문 이블린 너무이뻐가지고 [8] asdasdasd 2025.02.16 350 0 어차피 뽑을 생각없었음 [4] 바보개구리 2025.02.16 254 0 유출잡담 그냥 게임 개념을 무시하잖아 ㅋㅋ [4] dakirof 2025.02.16 1136 0 유출잡담 아닠ㅋㅋ 얘네 타이밍 보소 [4] 망고스틴 2025.02.16 609 0 이 겜은 ㄹㅇ 강습전이 진또배기네 [1] 텀블러리모콘 2025.02.16 178 0 좆같이 뜬 사람이 있으면 시기시기 2025.02.16 124 0 질❓문 명함 하루마사 vs 풀돌 앤톤 [17] WWL 2025.02.16 535 0 제인 이상마 420을 반드시 채워야하는걸까? [16] 말랑땃쥐 2025.02.16 428 0 지금 완성된 조합이라 할만한 것이 [2] 덴덴덴 2025.02.16 162 0 당연히 의자에 몸 기대는게 더 편한거 아닌가 [2] 바보개구리 2025.02.16 125 0 유출잡담 ㅇㅇㅇ 세팅 대충 이렇게 하면 되는건가 Uc 2025.02.16 192 0 유출잡담 아니시발 내엔비가!!!!! [6] ㅇㅇ 2025.02.16 615 0 트리거가 진짜 존나 좋아보이긴하네 [2] dakirof 2025.02.16 212 0 이정도면 어쩌구 시트 << 이거 스펙만 맞추면 되나 [2] ㅇㅇ 2025.02.16 235 0 늅 질문 [1] ㅇㅇ 2025.02.16 88 0 운 없다고 하려면 천장을 30회 정도는 쳐야됨 [2] sjfnw13 2025.02.16 131 0 시발 니콜 키우기 싫은데 이것밖에 없다 [4] 바보개구리 2025.02.16 192 0 이블린 픽뚫 대비책으로 하루마사 키우고 있는데 [1] ㅇㅇ 2025.02.16 131 0 이번 사진찍기 이벤트 이런거 찍으라는거 맞지 묵화마녀 2025.02.16 145 0 제인 딱밤콘 왤케 웃기지 [7]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16 172 0 레조니움 아무거나 막집는게 아니구낭... 아오오가다이스키 2025.02.16 95 0 념글에 명전 미소리로 강습전 도살자 만점은 뭐냐 [7] 큐티쁘띠메이드슈엔정실단회장 2025.02.16 2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6 17: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