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663명 알림수신 1006명 @Reze 너무 빤히 보지 말아주세요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예정 6.17~ 이정도면 어쩌구 시트 << 이거 스펙만 맞추면 되나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34 작성일 2025-02-16 17:18:31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89366 이블린 뽑아서 드디어 2팟 만드는 ㅈ뉴비인데스펙 할때 저 정도 선을 목표로 맞추고 그다음 애정캐들 디스크 깎는거에 배터리 쓰는 느낌임?일단 저정도만 해두고 생각하면 되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hggghjj 2025-02-16 17:19:39 ㅇㅇㅇㅇ 펼쳐보기▼ 고닉정하는게젤어려움씨발 2025-02-16 17:20:09 ㅇ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연 가랑이에 이거 뭐임 [6] 묵화마녀 2025.02.16 356 0 내 생각엔 엔비가 11호 클론같음 [1] 바보개구리 2025.02.16 419 -2 유출잡담 트리거 치확 [3] sjfnw13 2025.02.16 453 0 트리거라는 애는 성능 좋음? [2] 바보개구리 2025.02.16 434 0 질❓문 이정도면 미야비 파밍 그만해도될까요?? [4] 냥녕 2025.02.16 368 -1 나같은 라이트유저한테는 강습전이 엔드컨텐츠같아 [17] 말랑땃쥐 2025.02.16 344 0 하 큰일이다.... [5] 광3 2025.02.16 156 0 비너스 눈나 ㅈㄴ 꼴리네 [1] adape 2025.02.16 310 0 치치 카이사르는 니들이나 해 [3]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16 196 0 미야비는 진짜 어떻게 찍어도 예술이네 [1] 맨땅계로살아남기 2025.02.16 167 0 질❓문 이블린 너무이뻐가지고 [8] asdasdasd 2025.02.16 350 0 어차피 뽑을 생각없었음 [4] 바보개구리 2025.02.16 254 0 유출잡담 그냥 게임 개념을 무시하잖아 ㅋㅋ [4] dakirof 2025.02.16 1136 0 유출잡담 아닠ㅋㅋ 얘네 타이밍 보소 [4] 망고스틴 2025.02.16 609 0 이 겜은 ㄹㅇ 강습전이 진또배기네 [1] 텀블러리모콘 2025.02.16 178 0 좆같이 뜬 사람이 있으면 시기시기 2025.02.16 124 0 질❓문 명함 하루마사 vs 풀돌 앤톤 [17] WWL 2025.02.16 535 0 제인 이상마 420을 반드시 채워야하는걸까? [16] 말랑땃쥐 2025.02.16 428 0 지금 완성된 조합이라 할만한 것이 [2] 덴덴덴 2025.02.16 162 0 당연히 의자에 몸 기대는게 더 편한거 아닌가 [2] 바보개구리 2025.02.16 125 0 유출잡담 ㅇㅇㅇ 세팅 대충 이렇게 하면 되는건가 Uc 2025.02.16 192 0 유출잡담 아니시발 내엔비가!!!!! [6] ㅇㅇ 2025.02.16 614 0 트리거가 진짜 존나 좋아보이긴하네 [2] dakirof 2025.02.16 212 0 이정도면 어쩌구 시트 << 이거 스펙만 맞추면 되나 [2] ㅇㅇ 2025.02.16 234 0 늅 질문 [1] ㅇㅇ 2025.02.16 88 0 운 없다고 하려면 천장을 30회 정도는 쳐야됨 [2] sjfnw13 2025.02.16 131 0 시발 니콜 키우기 싫은데 이것밖에 없다 [4] 바보개구리 2025.02.16 192 0 이블린 픽뚫 대비책으로 하루마사 키우고 있는데 [1] ㅇㅇ 2025.02.16 131 0 이번 사진찍기 이벤트 이런거 찍으라는거 맞지 묵화마녀 2025.02.16 145 0 제인 딱밤콘 왤케 웃기지 [7]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16 172 0 레조니움 아무거나 막집는게 아니구낭... 아오오가다이스키 2025.02.16 95 0 념글에 명전 미소리로 강습전 도살자 만점은 뭐냐 [7] 큐티쁘띠메이드슈엔정실단회장 2025.02.16 230 0 주아니 조합 안써본 사람이 많은가 [11] ㅇㅇ 2025.02.16 375 -6 오늘 사진 이벤트 재화만 주고 끝이야? 소쿠파리 2025.02.16 100 0 51랩 찢붕이 처음으로 시유 방어전 올클했다. [7] 텀블러리모콘 2025.02.16 166 3 니네 이거 보고 찢하냐???? [8] ㅇㅇ 2025.02.16 301 0 통계논란 왜 해명하고 있음..? ㅇㅇ 2025.02.16 206 2 내가 누누휘 말하지만 개씹사기 방어캐 하나 나와야함 [14]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16 173 0 라이터 단독 성능은 어느정도임? [4] 바보개구리 2025.02.16 212 0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3] Paimooooon 2025.02.16 164 5 유출잡담 실비 대체무기 이거 별론가 [5] 제로슈거라임향 2025.02.16 626 0 유출잡담 어쩐지좀 쎈거같더니 바로 정상화빔 [3] ㅇㅇ 2025.02.16 606 0 젠장 그래도 나는 청의 1돌한거 후회 안한다 [4] 갤주는세나 2025.02.16 243 0 선착순 한명 [15] 고닉정하는게젤어려움씨발 2025.02.16 163 1 찢을 어떤겜으로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이블린난이도가 바뀌는듯 [13] 제로슈거라임향 2025.02.16 3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2-16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