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블린 뽑아서 드디어 2팟 만드는 ㅈ뉴비인데


스펙 할때 저 정도 선을 목표로 맞추고


 그다음 애정캐들 디스크 깎는거에 배터리 쓰는 느낌임?


일단 저정도만 해두고 생각하면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