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엔비로 격파한다고 똥꼬쇼 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 필드에 나오지도 않고 격파를 할 수 있는 거시여...


마치 폴더폰을 쓰던 시절을 지나 스마트폰을 쓰는 것 같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