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전 나온 찌라시에서는 뭔 어려운 테크닉같은 느낌으로 말했고


체험 때 보스가 아니라 쫄몹들 상대로 써봤을 때는 생각보다 조작이 어색해서 걍 없는 셈 친다 이런 말 많았는데


막상 출시되고 보스전에서 써보니까 이거 존나 물건임. 개인적으로는 회피반격보다 훨씬 좋은 거 같음.


3,4,5평타가 메인인 줄 알았는데 시유나 강습전급 보스전에서는 e회피로 얼마나 평타구간을 많이 스킵하고 콤스를 빨리 돌리냐가 관건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