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미야비>이상딜러는 이상터질때말고 평타가 노딜이잖아? 그럼 이상 게이지 딜링은 그대로 쓰고 평타는 치치적용해서 강공매커니즘으로 만든다음 두가지 구조 다써서 패는걸로 하죵?


트리거>격파캐는 그로기 만들때까지 시간이 걸리고 그동안 시너지가 없잖아? 그럼 지원포지션처럼 평소에도 뎀증 주고 그로기되면 뎀증 더주는 격파캐를 사면 버프가 덤인걸로 출시하죵?


먼가대충이런흐름아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