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딸깍딸깍 원버튼 원사이클에 제로공동 보스들

죄다 터져나가는거 좀 재미없다 싶었는데


오늘 오랜만에 숙제 쭉 밀다보니까

ㄹㅇ 애들 피통이나 데미지가 좀 많이 늘어난 느낌


이블린 패치하면서 아예 좀 조정을 했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