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59명 알림수신 1009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질❓문 미야비 디스크 질문 노란고구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400 작성일 2025-02-16 18:17:38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91716 미야비 명전임5번 관통/6번 이상장악 끼라고 하던데 게임 자체 시스템은 공격 추천하길래 둘다 공격으로 끼고 있는데 관통, 이상 중에 하나 끼는게 메리트가 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ravvit 2025-02-16 18:19:08 명전은 5번 관통이 계산기 두드려보면 딜 제일 잘나옴 펼쳐보기▼ 노란고구마 2025-02-16 18:20:17 확인 펼쳐보기▼ 노란고구마 2025-02-16 18:21:15 그러면 딜은 보통 몇 정도 맞춤? 펼쳐보기▼ ravvit 2025-02-16 18:25:24 공퍼 하나도 없다는가정하에 (ex치피,얼피증,이상장악) 부옵 비틱친 극종결로 2400~2500 공격력이 최대치 펼쳐보기▼ 노란고구마 2025-02-16 18:29:00 5번 관통 있는거 끼면 2600 정도 나오는데 충분함? 펼쳐보기▼ ravvit 2025-02-16 18:29:37 디스크 상태랑 스탯 상황에 따라 다름 펼쳐보기▼ ravvit 2025-02-16 18:25:36 공퍼디스크 하나당 400~500 추가 펼쳐보기▼ HuTosTo 2025-02-16 18:19:14 치확 관통 공퍼엿나 그랫을걸 펼쳐보기▼ ㅇㅇ 2025-02-16 18:21:12 그냥 부옵 좋은거 껴 딜차이가 그리 심하진 않음 펼쳐보기▼ ㅇㅇ 2025-02-16 18:40:40 6번 공퍼 고정에 아스트라나 카이사르 붙여줄거면 5번 관통, 아스트라 카이사르 둘다 없으면 공퍼 6번 장악은 같이쓰는애가 누군지 세팅 어떻게 햤는지에 따라 그편이 더 좋을 순 있는데 잘 모르겠으면 걍 공퍼 쓰셈 펼쳐보기▼ 우아누루 2025-02-16 18:48:27 6번이상장악은 취향이긴한데 서리 빨리걸어야 혼돈사이클 자연스럽게 넘어가서 난 이상장악 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이블린 처맞는게 어느정도임? [7] 히말라야소금구이 2025.02.16 348 0 좆망겜 갤스 실장 언제해? [2] 임신하면딸은나히다 2025.02.16 250 1 찢붕아 날 속인거니 [1] 누누르 2025.02.16 193 2 이블린 내가 쓰면 자주 쳐맞기는 한데 [4] 아르고스뜌따이 2025.02.16 500 1 야나기 이표정 댕청해보이니까 웃기네 ㅋㅋ [1] 호도르 2025.02.16 326 2 풀돌이 보통 몇뽑만에 되더라 [3] Paimooooon 2025.02.16 288 0 질❓문 근데 보통 [4] 크로노스X 2025.02.16 161 0 잘자.. [12] 마달 2025.02.16 140 0 질❓문 2팟,3팟 어케짤까 [3] 보려고로그인 2025.02.16 182 0 아니 근데 이런 미야비도 언젠간 범부가 된다는 거잖아. [11] 텀블러리모콘 2025.02.16 457 1 티폰 고득점하려면 전기딜러 필수인거같아 [8] 말랑땃쥐 2025.02.16 368 0 📺영상 도플갱어 제인이랑 재밌게 놀기 2 [2] 후루루 2025.02.16 259 -1 미야비로 제로공동 날먹하다 이블린으로 비틀어보니 체감 확되네 [4] 호도르 2025.02.16 396 0 📺영상 버닝 디자이어랑 강남 스타일이랑 키가 같은 거 아니 [5] 빅대거 2025.02.16 261 5 별빛5재 이블린 2만점 찍었다 [4] 무능한일반인 2025.02.16 309 2 ⚠️스토리/스포 엘렌한테 문자는 왜 오는거임? [2] 옆집베개 2025.02.16 414 0 얘 밖에 나와있는거 첨봄 [2] Bladee 2025.02.16 295 0 치확 고수 [4] 선라 2025.02.16 259 0 솔직히 여동생 있으면 다들 이러지 않음? [5] 13579 2025.02.16 405 -8 응애 빨리 방송해줘 [5] 이거갓겜입니다 2025.02.16 227 0 이블린 ㅈㄴ어렵네 [6] 놀라야캐요 2025.02.16 413 0 니네베 언제잡냐 [2] 장리쮸쮸복어맛캔디 2025.02.16 142 0 질❓문 미야비 디스크 질문 [11] 노란고구마 2025.02.16 400 0 이블린 질문!! 스펙 평가좀요 [4] 대은랑 2025.02.16 337 5 난 사실 찢붕이들의 비밀을 알고있음.. [6] 마달 2025.02.16 180 0 📺영상 티폰 명전 이블린 4만점~~ [5] 나셍 2025.02.16 387 2 와 근데 진짜 미야비가 겜을 살리긴했구나 [10] 호리쿄코 2025.02.16 566 0 낚시 시발 그냥 나오는 물고기 구역별로 나눠놓지 [1] 띠용며용 2025.02.16 463 0 사진 이벤트 지금 하고 있는데 이게 뭐노 [1] ㅁㅇㅁㄴ 2025.02.16 304 0 질❓문 이거 뭐 하라는건지 모르겠음.. [4] WWL 2025.02.16 248 0 '완벽 촬영' [2] 호도르 2025.02.16 222 1 📺영상 도플갱어 제인이랑 재밌게 놀기 [1] 후루루 2025.02.16 242 2 돈통인증)개인적인 이블린 돌파 성능 후기 [61] Paimooooon 2025.02.16 10020 38 뉴비 3파티 이렇게 짜면 됨? [4] 텀블러리모콘 2025.02.16 409 0 파에톤이 레전드 로프꾼인 이유 [2] 리아불고기버거 2025.02.16 345 1 에이 유료뽑이 컨텐츠인 게임이 어딨노 ㅋㅋ [6] 아리마_미오 2025.02.16 354 0 방부가 원래 유료였다니 [2] 제로슈거라임향 2025.02.16 334 1 📺영상 이제 나도 주간 마리오네트 빨리파밍쌉가능 [6] 농락커 2025.02.16 261 0 뭐야 제로공동이나 시유 뭔가 바뀌었나보네 [1] 스카치테이푸 2025.02.16 261 0 하루마사 쓰려고 청의 뽑았는데 [8] 상리요 2025.02.16 537 0 제로공동 이블린 아스트라 무장 좀 만들라고 [13] 제로슈거라임향 2025.02.16 655 0 전무가 가챠인건 좀 그래 [8] 바보개구리 2025.02.16 346 2 이겜 a급 엔진 좀 더 출시해줘야함 [5] Bladee 2025.02.16 348 0 이거 스토리 주인공 여캐 골라도 나옴? [3] 붕붕 2025.02.16 4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6 19: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