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 없던 시절 엘렌만큼 신경써줘야하는 정도임? 아님 더 빡세고 리턴값이 큰거임?
이블린 후기마다 딜은 개쩌는데 잘얻어맞는다고 전부 그러는데 어느정도인지 좀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