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걍 재밌음ㅋㅋㅋ 줄로 애들 모아놓고 때리는것도 그렇고 콤보 스킬 쓰는 재미가 좋음
내 미야봉은 워낙 쎄길래 파이퍼 루시 짬처리해놓고 사실상 혼자 깨는데
아스트라 접대받은 이블린이 가끔 미야봉보다 빠르게 시유깰때도 있더라
콤보랑 궁뎀이 의외로 엄청 세서 놀랄때도 있음


걍 재밌음ㅋㅋㅋ 줄로 애들 모아놓고 때리는것도 그렇고 콤보 스킬 쓰는 재미가 좋음
내 미야봉은 워낙 쎄길래 파이퍼 루시 짬처리해놓고 사실상 혼자 깨는데
아스트라 접대받은 이블린이 가끔 미야봉보다 빠르게 시유깰때도 있더라
콤보랑 궁뎀이 의외로 엄청 세서 놀랄때도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