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미야비 ,버니스에(전엔) 배포s(누구더라) 이렇게 있는계정 샀는디 (버니스가 최애라) 이번 이블린 뽑을면 씀? 아님 이번에 복각한 애를 뽑는게 더나음? 일단 뽑긴할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