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725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너무 빤히 보지 말아주세요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예정 6.17~ 나 펄크라 좋아하는데 정상임? 무식갓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348 작성일 2025-02-16 19:59:48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93963 나 퍼리 아니고 미야비 좋아하는데펄크라 너무 예쁜거같음개형도 겜 첨할땐 디자인 불호였는데스토리 깨고 나니까 ㅈㄴ 멋져보임나 정상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ㅇㅇ 2025-02-16 20:00:21 무식갓 2025-02-16 20:00:32 ㅇㅇ 2025-02-16 20:00:41 규카ㅊ 2025-02-16 20:00:37 막 흥분되고 반응이 오는 것만 아니면야 펼쳐보기▼ 무식갓 2025-02-16 20:01:07 막 성적으로 흥분되진 않고 매우 호감인 그런 느낌 펼쳐보기▼ Noonting 2025-02-16 20:00:40 털며들었네 펼쳐보기▼ 무식갓 2025-02-16 20:01:18 Poca 2025-02-16 20:02:36 무식갓 2025-02-16 20:02:43 마달 2025-02-16 20:20:12 뭐든 시작이 어려운거지 펼쳐보기▼ 무식갓 2025-02-16 20:47:08 카피타노는블레이드 2025-02-16 20:22:01 나도 겜시작할땐 불호였는데 최대한 거부감 없도록 디자인 질한거 같음 펼쳐보기▼ 무식갓 2025-02-16 20:47:17 해금 2025-02-16 20:25:23 어어 펼쳐보기▼ 무식갓 2025-02-16 20:47:35 거근후타호두 2025-02-16 20:43:26 무식갓 2025-02-16 20:47:41 로케트로케트 2025-02-16 20:53:03 무식갓 2025-02-16 22:35:01 ㅇㅇ 2025-02-16 22:45:29 근데 여기 퍼리는 아시발 존나 혐오스럽네 수준이 아니라 그냥 잘버무린 퍼리라 스토리상 되게 쿨하게 나오기도 했지 ㅋㅋㅋ 펼쳐보기▼ 무식갓 2025-02-16 23:00:05 내생각인데 펄크라는 퍼리아님 수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니콜이랑 아스트라 엔진 줘야되는데 이건 당연히 악마가 낫지? [2] 누아르곰이 2025.02.16 293 -1 이블린 어렵다 [5] 하는병신 2025.02.16 183 0 후 드디어 이겼네 자러감 [3] 게임은애정으로 2025.02.16 183 2 게이드립을 싫어하는건 아닌데 [11]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317 -6 이블린 쓰면 자꾸 튕기는거 같음 [13] 초비 2025.02.16 282 1 질❓문 이블린 아스트라 라이터 운용 방식이 어케댐? [2] nihset 2025.02.16 245 0 1.4 이벤트 굿즈는 언제 오는 거냐... [5] l뭐하지진짜로l 2025.02.16 235 0 ㅤ ㅇㅇ 2025.02.16 383 0 제인 도 차렷. [3] 거근후타호두 2025.02.16 342 0 라햄 거르는건 모르겟고 [9]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411 2 관통수치 캐릭별로 취급이 다른가? [10]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401 0 질❓문 이블린 치확질문 [14] 원최미거유탱탱대황덴 2025.02.16 630 0 얘네는 붕쓰붕쓰 나부때부터 왜케 컨테이너를 좋아하냐 ㅋㅋ [4] 쥐맨 2025.02.16 269 0 잠만 타임 [2] ㅇㅇ 2025.02.16 140 0 뉴비 픽뚫났어ㅠㅠㅠㅠㅠ [9] 시칠리아 2025.02.16 360 4 이블린 전무까지는 좀 [14] 삐야기 2025.02.16 451 0 ㅋㅋㅋㅋㅋ야 개쩌는 디스크다 ㅋㅋ [13]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356 2 라이터 복각하면 뽑을거냐 [18] 서당골 2025.02.16 952 0 청의로 겜패드 매크로 [1] 미미 2025.02.16 222 0 사진찍기 너무 재밌었음 [1] 덟벩에럽ㅌ 2025.02.16 190 1 아 게임 존나 재미없네 진짜 [7] 쥐맨 2025.02.16 453 0 새벽에 먹으면 몸에 좋은 음식 [6] Punch 2025.02.16 251 0 오늘의야식 김치사발면 구운계란2개 [8] 마달 2025.02.16 187 0 나 펄크라 좋아하는데 정상임? [21] 무식갓 2025.02.16 348 0 내가거른캐릭터목록.jpg [6] ㅇㅇ 2025.02.16 407 6 이정도면 겜안분은 아니지? [4] 보리아빠 2025.02.16 265 0 알리발 미야비 에디션 케이스 [2] 니얼굴똥같아 2025.02.16 311 2 유출잡담 신규 디스크 이건 확정이긴하네 [3] ㅇㅇ 2025.02.16 1007 0 질❓문 50 뉴비 질문!! [10] 미시입술 2025.02.16 491 -1 내가 누구?? [6] ㅇㅇ 2025.02.16 184 2 이블린 픽업가챠 주작이였다고 해주셈 [6] ㅇㅇ 2025.02.16 358 0 1.6 까지 23일 남은거 실화냐.... [2] 개척의아키비리 2025.02.16 261 0 📺영상 이블린 콜레다 아스트라 마리오네트 40305 [6] tr 2025.02.16 404 1 질❓문 페링지원 또는 회피 지원 어떻게함 [3] 나는반딧불 2025.02.16 314 -1 5시에 제로공동 돌아도 되냐? 지하실에사람있어요 2025.02.16 178 -1 풀업 200개 (6일차) [4] 우소다 2025.02.16 213 0 청의가 상자에 잡아먹힌 짤 [2] 누누르 2025.02.16 468 1 지금까지 거른 픽업 캐릭 목록 [8] 바르바토스 2025.02.16 347 0 청의 방금 업어왔는데 [8] wldpswkd 2025.02.16 380 0 딱따구리 언제캐냐 ㅅㅂ [2] 니샤 2025.02.16 185 0 아니 모션 진짜 미쳣네 [1] ㅇㅇ 2025.02.16 417 2 미친 사진찍기 이벤트 버저비터 겨우 성공했네 [1] 작열 2025.02.16 188 1 궁금한게 있음 [6] 매옹이 2025.02.16 173 0 이블린 명전하고 재화 다써버림 ㅈ된거지? [3] 오래살고볼리비아 2025.02.16 4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2-16 2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