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팩에 민감하닌가 스팩은 안올릴게


이게 평상시 궁틱뎀 대충 189000대라고 생각해주셈


근데 파밍되서 깡공이 좀 올랏담말야?

위에보다 치피가 4.8 낮아진대신에 깡공이 186이 올랏어

그래서 난 ㅈㄴ 쎄졋구나 ! 좋아햇는데

최대 버프유지하면 191000대가 뜸 2천차이 정도남

그래서 뭔차인가 싶어서 좀 보다보니 관통수치 차이가 좀 나더라고 36정도?(호요랩으로 확인)

관통수치36+4.8퍼랑 깡공 186이랑 비교햇을때

근소한 차이로 깡공이 이기내?

버프는 동일할거야 동일 조건이고 후자는 중간에 딱다 공퍼 버프가 하나 꺼져서 수치기 중간에 내려갓나봐.

그래서 결국엔 종결디스크는 치피>공퍼>치확>관통수치에서 치피 한 160선 잡고 공퍼 최대한 땡긴사람이 좋을것 같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