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730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너무 빤히 보지 말아주세요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예정 6.17~ 질❓문 이블린 치확질문 원최미거유탱탱대황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630 작성일 2025-02-16 20:46:05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94629 이블린 치확 75라는게 특성 다 키우고 레벨 60찍고 전무도 60렙 찍었을때 기준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게임은애정으로 2025-02-16 20:46:14 ㅇㅇ 펼쳐보기▼ 원최미거유탱탱대황덴 2025-02-16 20:48:55 그럼 캐릭 55렙 기준 전무 50렙 기준 특성은 한개 남았는데 이상태에서 84면 오버라는거지? 펼쳐보기▼ 서당골 2025-02-16 20:49:29 그냥 다키우고 마을에 세웠을때 75면됨 펼쳐보기▼ 원최미거유탱탱대황덴 2025-02-16 20:53:10 게임은애정으로 2025-02-16 21:07:16 ㅇㅇ 많이 오버네 뭐 4번 치확임? 펼쳐보기▼ 원최미거유탱탱대황덴 2025-02-16 21:10:47 어 4번 치확 아냐? 펼쳐보기▼ 게임은애정으로 2025-02-16 21:12:55 전무 있으면 무조건 치피 5번은 부옵좋은거 6번은 공격력 ㅇㅋ? 펼쳐보기▼ 원최미거유탱탱대황덴 2025-02-16 21:14:22 고마우 미야비 쓰던 4치피 주나까 정상화 된다 근데 미야비는 치피가 120 나오는데 괜찮은거야? 펼쳐보기▼ 게임은애정으로 2025-02-16 21:14:46 나보다는 높네 펼쳐보기▼ 게임은애정으로 2025-02-16 21:15:49 근데 미야비도 치확 80정도 맞춰야할텐데 4번 치피로 그게 됨? 펼쳐보기▼ 원최미거유탱탱대황덴 2025-02-16 21:18:56 ㄴㄴ 이블린 쓰던 치확4를 미야비 주고 미야비 쓰던 치피4를 이블린 줬어 미야비는 바꾼거 기준 80/120 나오더라 펼쳐보기▼ 게임은애정으로 2025-02-16 21:20:01 좋네 펼쳐보기▼ 원최미거유탱탱대황덴 2025-02-16 21:22:05 게임은애정으로 2025-02-16 21:22:5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토리/스포 5장 좋네 [1] 인민의죽창단 2025.02.16 164 0 반천까지 19뽑 남았네 [12] ㅇㅇ 2025.02.16 223 0 질❓문 궁금한거 몇개 좀 [5] 코코넛밀크 2025.02.16 163 0 누가 이번에 제로공동 무장 곧 바뀐다고 했었는데 [6] 규카ㅊ 2025.02.16 338 0 월급날에 이블린까지만 풀돌하고 [6] beefsuki 2025.02.16 282 0 핫픽스 뭔가 했었네 [1] LocalDon 2025.02.16 223 0 낚시 이벤트 스토리 짤 개귀엽네ㅋㅋ [2] dd 2025.02.16 302 0 이겜 대화창 없애는버튼 대체언제내줌 무라타히메코 2025.02.16 172 0 초회초기화 조금 빠르게 해줄순 없냐.. [3] 코뷰코지미 2025.02.16 218 0 본인 픽업캐 명함충이긴한데 [9] dd 2025.02.16 268 0 이블린이나 주연 엉덩이보다가 npc엉덩이 보면 [6] 쥐맨 2025.02.16 950 0 캐릭터 허벅지 보는법 [3] 라플란드더데카덴차 2025.02.16 328 0 질❓문 니콜이랑 아스트라 엔진 줘야되는데 이건 당연히 악마가 낫지? [2] 누아르곰이 2025.02.16 294 -1 이블린 어렵다 [5] 하는병신 2025.02.16 184 0 후 드디어 이겼네 자러감 [3] 게임은애정으로 2025.02.16 183 2 게이드립을 싫어하는건 아닌데 [11]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317 -6 이블린 쓰면 자꾸 튕기는거 같음 [13] 초비 2025.02.16 282 1 질❓문 이블린 아스트라 라이터 운용 방식이 어케댐? [2] nihset 2025.02.16 245 0 1.4 이벤트 굿즈는 언제 오는 거냐... [5] l뭐하지진짜로l 2025.02.16 235 0 ㅤ ㅇㅇ 2025.02.16 383 0 제인 도 차렷. [3] 거근후타호두 2025.02.16 342 0 라햄 거르는건 모르겟고 [9]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412 2 관통수치 캐릭별로 취급이 다른가? [10]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401 0 질❓문 이블린 치확질문 [14] 원최미거유탱탱대황덴 2025.02.16 630 0 얘네는 붕쓰붕쓰 나부때부터 왜케 컨테이너를 좋아하냐 ㅋㅋ [4] 쥐맨 2025.02.16 269 0 잠만 타임 [2] ㅇㅇ 2025.02.16 140 0 뉴비 픽뚫났어ㅠㅠㅠㅠㅠ [9] 시칠리아 2025.02.16 360 4 이블린 전무까지는 좀 [14] 삐야기 2025.02.16 451 0 ㅋㅋㅋㅋㅋ야 개쩌는 디스크다 ㅋㅋ [13]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356 2 라이터 복각하면 뽑을거냐 [18] 서당골 2025.02.16 952 0 청의로 겜패드 매크로 [1] 미미 2025.02.16 222 0 사진찍기 너무 재밌었음 [1] 덟벩에럽ㅌ 2025.02.16 190 1 아 게임 존나 재미없네 진짜 [7] 쥐맨 2025.02.16 453 0 새벽에 먹으면 몸에 좋은 음식 [6] Punch 2025.02.16 252 0 오늘의야식 김치사발면 구운계란2개 [8] 마달 2025.02.16 187 0 나 펄크라 좋아하는데 정상임? [21] 무식갓 2025.02.16 349 0 내가거른캐릭터목록.jpg [6] ㅇㅇ 2025.02.16 407 6 이정도면 겜안분은 아니지? [4] 보리아빠 2025.02.16 265 0 알리발 미야비 에디션 케이스 [2] 니얼굴똥같아 2025.02.16 311 2 유출잡담 신규 디스크 이건 확정이긴하네 [3] ㅇㅇ 2025.02.16 1007 0 질❓문 50 뉴비 질문!! [10] 미시입술 2025.02.16 491 -1 내가 누구?? [6] ㅇㅇ 2025.02.16 184 2 이블린 픽업가챠 주작이였다고 해주셈 [6] ㅇㅇ 2025.02.16 358 0 1.6 까지 23일 남은거 실화냐.... [2] 개척의아키비리 2025.02.16 2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6 21: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