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63명 알림수신 1008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아니 근데 이런 미야비도 언젠간 범부가 된다는 거잖아. 텀블러리모콘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457 작성일 2025-02-16 18:36:47 수정일 2025-02-16 18:37:08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92342 미호요 이 씹새들 선례를 봤을 때 저어어어얼때로 얘 섭종까지 쓰게는 못하게 할건데, 씨발 그럼 도대체 이런 미쳐버린 믹서기보다 더 미쳐버린 캐릭들을 어케 내놓을까?ㅈㄴ 두렵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ELLEN_JOE 2025-02-16 18:38:29 애초에 1.4캐릭을 섭종까지 써먹을려고 하는게 노양심 아니냐? 펼쳐보기▼ 텀블러리모콘 2025-02-16 18:39:16 나름 공허 사냥꾼인데 까짓거 양심판매 마렵긴함. 펼쳐보기▼ Lllen 2025-02-16 18:42:51 원신에서 1.1 종려 아직도 보호막 1황이고 1.6 카신도 아직 현역인거 보면 모르긴 함 펼쳐보기▼ robot 2025-02-16 18:49:49 그건 서폿들 이야기고 딜러는… 펼쳐보기▼ SmB 2025-02-16 18:53:07 라이덴 아직도 번개싸개인거 생각하면... 펼쳐보기▼ 캄포그란데 2025-02-16 18:41:59 트럭박아가며 하고는 있지만 씹덕겜은 ㄹㅇ 월정액 아득바득 모아서 사정관리 철저하게 하는게 현명하긴함 근데 캐릭뽑고 싶은거 참아가며 하기엔 씹덕겜 할 이유가 없어지고.....그냥 가챠문화가 사라지길 기도해야.. 펼쳐보기▼ 무식갓 2025-02-16 18:42:26 신상 2025-02-16 18:53:23 그래그래 호두는 1.3에 나와서 지금도 현역이고 5.2버전 틀틀라리도 받아먹어 펼쳐보기▼ 신상 2025-02-16 18:53:27 니트로퓨엘한잔 2025-02-16 19:00:51 액션겜이라 그렇게 심하지않을듯? 같은파티로도 강습전 2만점씩 차이나는데 펼쳐보기▼ 대깨미 2025-02-16 23:16:25 데미지 계수보면 오긴 올까 생각 들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청의가 상자에 잡아먹힌 짤 [2] 누누르 2025.02.16 469 1 지금까지 거른 픽업 캐릭 목록 [8] 바르바토스 2025.02.16 347 0 청의 방금 업어왔는데 [8] wldpswkd 2025.02.16 380 0 딱따구리 언제캐냐 ㅅㅂ [2] 니샤 2025.02.16 185 0 아니 모션 진짜 미쳣네 [1] ㅇㅇ 2025.02.16 417 2 미친 사진찍기 이벤트 버저비터 겨우 성공했네 [1] 작열 2025.02.16 188 1 궁금한게 있음 [6] 매옹이 2025.02.16 174 0 이블린 명전하고 재화 다써버림 ㅈ된거지? [3] 오래살고볼리비아 2025.02.16 428 0 질❓문 리세계산 뉴비 질문이요 [7] ㅎㅎ짱 2025.02.16 317 0 이블린 게이지도 차면 뭐 표시해줘야되는거 아님? 광제아 2025.02.16 168 0 리세계 이거 살만한가? [5] 갤러헤드 2025.02.16 390 0 이블린 바보개구리 2025.02.16 94 0 이블린 꾹평도 무적이였으면 [4] fnzktm 2025.02.16 292 0 근데 이블린 처맞는게 어느정도임? [7] 히말라야소금구이 2025.02.16 348 0 좆망겜 갤스 실장 언제해? [2] 임신하면딸은나히다 2025.02.16 250 1 찢붕아 날 속인거니 [1] 누누르 2025.02.16 193 2 이블린 내가 쓰면 자주 쳐맞기는 한데 [4] 아르고스뜌따이 2025.02.16 500 1 야나기 이표정 댕청해보이니까 웃기네 ㅋㅋ [1] 호도르 2025.02.16 326 2 풀돌이 보통 몇뽑만에 되더라 [3] Paimooooon 2025.02.16 288 0 질❓문 근데 보통 [4] 크로노스X 2025.02.16 162 0 잘자.. [12] 마달 2025.02.16 140 0 질❓문 2팟,3팟 어케짤까 [3] 보려고로그인 2025.02.16 182 0 아니 근데 이런 미야비도 언젠간 범부가 된다는 거잖아. [11] 텀블러리모콘 2025.02.16 457 1 티폰 고득점하려면 전기딜러 필수인거같아 [8] 말랑땃쥐 2025.02.16 368 0 📺영상 도플갱어 제인이랑 재밌게 놀기 2 [2] 후루루 2025.02.16 260 -1 미야비로 제로공동 날먹하다 이블린으로 비틀어보니 체감 확되네 [4] 호도르 2025.02.16 396 0 📺영상 버닝 디자이어랑 강남 스타일이랑 키가 같은 거 아니 [5] 빅대거 2025.02.16 261 5 별빛5재 이블린 2만점 찍었다 [4] 무능한일반인 2025.02.16 309 2 ⚠️스토리/스포 엘렌한테 문자는 왜 오는거임? [2] 옆집베개 2025.02.16 414 0 얘 밖에 나와있는거 첨봄 [2] Bladee 2025.02.16 295 0 치확 고수 [4] 선라 2025.02.16 259 0 솔직히 여동생 있으면 다들 이러지 않음? [5] 13579 2025.02.16 405 -8 응애 빨리 방송해줘 [5] 이거갓겜입니다 2025.02.16 227 0 이블린 ㅈㄴ어렵네 [6] 놀라야캐요 2025.02.16 413 0 니네베 언제잡냐 [2] 장리쮸쮸복어맛캔디 2025.02.16 142 0 질❓문 미야비 디스크 질문 [11] 노란고구마 2025.02.16 401 0 이블린 질문!! 스펙 평가좀요 [4] 대은랑 2025.02.16 337 5 난 사실 찢붕이들의 비밀을 알고있음.. [6] 마달 2025.02.16 180 0 📺영상 티폰 명전 이블린 4만점~~ [5] 나셍 2025.02.16 387 2 와 근데 진짜 미야비가 겜을 살리긴했구나 [10] 호리쿄코 2025.02.16 566 0 낚시 시발 그냥 나오는 물고기 구역별로 나눠놓지 [1] 띠용며용 2025.02.16 463 0 사진 이벤트 지금 하고 있는데 이게 뭐노 [1] ㅁㅇㅁㄴ 2025.02.16 304 0 질❓문 이거 뭐 하라는건지 모르겠음.. [4] WWL 2025.02.16 249 0 '완벽 촬영' [2] 호도르 2025.02.16 22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6 19: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