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올명함+반정도 전엔 보유중인데


안쓰는 애들은 자꾸 안쓰게 됨


머릿속으로는 '이것저것 해야 재밌지' 하면서 결국 쎈놈 쉬운놈 데리고 가서 뿌시고 있게 됨


개인적으로 돌파는 겜 난이도 낮추는 치트키라 생각해서 돌파 안하는 편인데


가만 생각해보니 쎈캐릭 뽑는거랑 뭐가 다르냐는 생각이 듦


그럴꺼면 어차피 돈쓰는건 딱 지금정도만 유지하면서 애정캐는 1~2돌 효율돌파하고


거를애들은 아예 건너뛰어 버리는게 나을려나 싶기도 함


지금까지는 그래도 어떻게 쓸려면 다 쓸 수 있었지만 앞으로 케릭풀 계속 더 늘어나면 점점 더 뽑아봐야 피규어될 애들이 늘어나니까


돈통이 되면 노상관이지만 올해 출시할 게임들 보면서 기모을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