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태섭이니까 이것 저것 만져도 보고 상향도 하고 하향도 해보고 당연히 여러가지 해보는건 당연한건데

너프되니까 뭔가 흠...뽑을만 한가?

이생각 먼저들고 안뽑아도 되지 않을까 하고 마음이 기우니까

원래는 실비 트리거 둘다 뽑으면 아무 문제없던

실피에 파티 추공에 자신 치피 30퍼 버프 주는거가

아니꼽게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비랑 트리거랑 같이 안쓰는거면

트리거는 그냥 딜 포기해야 하는거 아니야?

이생각이 머리속에서 드니까 뭔가 뭔가가됨

사람 마음 참 간사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