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796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너무 빤히 보지 말아주세요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예정 6.17~ 유출잡담 그냥 트리거는 격파로 낼려나보네 출혈의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634 작성일 2025-02-16 23:25:24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97684 자체 피증 증가가 거의 없고 실비랑 쓸때 실피 치피 30퍼 받아오는거 말고는 자체 피증이 ㅈ도 없네 그냥 추공이 실비만 나올것도 아닌데 좀 꼴받네아니면 이제부 추공 안만들려나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깃발남 2025-02-16 23:32:50 트리거는 나오자마자 격파 확정으로 나왔는데 왜 그럼 펼쳐보기▼ 출혈의왕 2025-02-16 23:33:38 격파 능력만 올인 할듯 그냥 딜좀 늘리고 싶으면 실비랑 쓰고 펼쳐보기▼ edaebssd 2025-02-16 23:32:57 지금도 걍 개사기같던데 흚 펼쳐보기▼ 출혈의왕 2025-02-16 23:34:33 그냥 기대를 많이한거지뭐 펼쳐보기▼ skdrhsdhs 2025-02-17 04:08:43 바뀐거 개사기던데 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냥 주연 호르몬으로 디스크 다시 세팅할까 [10] 출혈의왕 2025.02.16 354 0 라햄없으면 더더욱 명전에서 멈추면 안돼지 [5] 생귤탱귤 2025.02.16 202 0 유출잡담 주연 청의 트리거 [2] 출혈의왕 2025.02.16 564 0 ⚠️스토리/스포 근데 찰칵이가 맞을수도있음 [2] 갤주는세나 2025.02.16 294 0 ㅅㅂ 왤케추워 [6] 네코미야_마나 2025.02.16 86 1 라이터 없는데 300연 일뽑으로 [6] ㅇㅇ 2025.02.16 204 0 이블린 거르려다 뽑음(x) ㅇㅇ 2025.02.16 130 0 얘네 미니 게임 걍 전투나 마르셀 대모험 내주면 안되나 엘프조아 2025.02.16 102 0 이제 비비안까지 숨참음 [7] 누리레느 2025.02.16 322 0 저격병이 격파인게 좀 이상하긴하지 [9] 쥐맨 2025.02.16 331 0 된장통 고트 [2] 주먹넣고흔들어 2025.02.16 212 0 라이터 없으니 이블린 명전만 해야지~ 하던놈 근황 [9] 갤주는세나 2025.02.16 356 0 이블린 거를 생각이라면서 몸은 솔직했음 [4] Chroni 2025.02.16 326 0 오늘 이벤트 넘 귀엽네 [2] 전자오리 2025.02.16 181 0 찢 채찍콘 기원 3일째 쥐맨 2025.02.16 124 1 가챠통계는 믿을수 없어 [3] lpu13 2025.02.16 186 0 야나기도 온필드 전기딜러 맞지? [10] ansansan 2025.02.16 304 0 이블린 2돌이 생각보다 만족스럽네 [8] 누리레느 2025.02.16 340 0 유출잡담 사람 마음이라는게 참 간사한거 같음 [11] 출혈의왕 2025.02.16 600 0 애원콘 만드는 놈들이 젤 악질임 [7] 패파펀치 2025.02.16 171 0 버튜버는 진짜 2.0 되어야 나오려나 ㅋㅋ [5] 갤주는세나 2025.02.16 296 0 찢붕이들 좋아 로리콘 2025.02.16 148 0 좆부댄스 무현낚시질 하느니 단층 2배로 쳐먹는다 [5] Bangboo 2025.02.16 288 0 유출잡담 그냥 트리거는 격파로 낼려나보네 [5] 출혈의왕 2025.02.16 634 0 질❓문 이블린 스작은 평 = 궁 먼저 다 찍으면 됨? [9] 니노 2025.02.16 341 0 근데 격파캐가 잘 나오면 뽑기 존나 애매한 거 같음 [1] ㅇㅇ 2025.02.16 156 0 낚시 이벤 어떰 재미씀? [12] 엘프조아 2025.02.16 226 0 유출잡담 실비는 바라는거 하나밖에없음 [3] 츔 2025.02.16 418 0 근데 진짜 큰일이긴 하네. [7] 엘프조아 2025.02.16 224 0 유출잡담 트리거 전용 엔진 변경 [1] Hunter 2025.02.16 702 0 실트 재료 안바뀌겠지? [1] 엘프조아 2025.02.16 128 0 낚시 생각보다 재밌던데 ㅋㅋ [2] 갤주는세나 2025.02.16 183 0 왜내가좋아하는이들은 종교의층지정사서 2025.02.16 103 0 파이퍼 더빙 왤캐 와리가리 하냐 [2] ㅇㅇ 2025.02.16 284 0 겨블린 전무 아니면 좀 그럼? [2] 상추 2025.02.16 172 0 암초에 아무리 봐도 잠수함은 안 보이는디 [1] 전자오리 2025.02.16 192 0 유출잡담 실비 저렇게 나와도 별로 걱정은 안됨 [4] 꿀라 2025.02.16 698 0 왜 난 퇴근하고 반겨주는 상어메이드 없음? [2] 0원살이 2025.02.16 96 0 애네 근데 티비유기안한다 하지않앗음? [5] electrocutica 2025.02.16 241 0 실비 존버 1일차 [7] 미야비의왼쪽양말 2025.02.16 202 0 이벤트 생각보다 공 많이 들였네 ㅇㅇ 2025.02.16 95 0 청의야 그렇게 됐다 [4] 프링링 2025.02.16 200 0 유출잡담 하루마사한태 썬더가 좋을까 신규가 좋을까 [5] 출혈의왕 2025.02.16 7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6 23: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