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790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너무 빤히 보지 말아주세요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예정 6.17~ 낚시 생각보다 재밌던데 ㅋㅋ 갤주는세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82 작성일 2025-02-16 23:17:59 수정일 2025-02-16 23:18:29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97494 연타 다다다다닥 하면서 스택 쌓다가 스킬 활성화되자마자 끝나기전에 스킬버튼 눌러서 진행률 팍 올라가면 쾌감 오짐 대신 실패하면 개좆밥된거같아서 기분 나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쥐맨 2025-02-16 23:18:33 아니 하는건 재밌다니까 ㅋㅋ 근데 업적작 장난하냐고!! 펼쳐보기▼ 갤주는세나 2025-02-16 23:20:01 알고보니 스토리 진행해야지만 낚아지는 애들도 있는거아닐까 ㅋㅋ 자율낚시로 먹을수있는 어종이 한정되었을수도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비비안까지 숨참음 [7] 누리레느 2025.02.16 322 0 저격병이 격파인게 좀 이상하긴하지 [9] 쥐맨 2025.02.16 331 0 된장통 고트 [2] 주먹넣고흔들어 2025.02.16 211 0 라이터 없으니 이블린 명전만 해야지~ 하던놈 근황 [9] 갤주는세나 2025.02.16 356 0 이블린 거를 생각이라면서 몸은 솔직했음 [4] Chroni 2025.02.16 326 0 오늘 이벤트 넘 귀엽네 [2] 전자오리 2025.02.16 180 0 찢 채찍콘 기원 3일째 쥐맨 2025.02.16 124 1 가챠통계는 믿을수 없어 [3] lpu13 2025.02.16 186 0 야나기도 온필드 전기딜러 맞지? [10] ansansan 2025.02.16 304 0 이블린 2돌이 생각보다 만족스럽네 [8] 누리레느 2025.02.16 340 0 유출잡담 사람 마음이라는게 참 간사한거 같음 [11] 출혈의왕 2025.02.16 600 0 애원콘 만드는 놈들이 젤 악질임 [7] 패파펀치 2025.02.16 171 0 버튜버는 진짜 2.0 되어야 나오려나 ㅋㅋ [5] 갤주는세나 2025.02.16 296 0 찢붕이들 좋아 로리콘 2025.02.16 148 0 좆부댄스 무현낚시질 하느니 단층 2배로 쳐먹는다 [5] Bangboo 2025.02.16 288 0 유출잡담 그냥 트리거는 격파로 낼려나보네 [5] 출혈의왕 2025.02.16 634 0 질❓문 이블린 스작은 평 = 궁 먼저 다 찍으면 됨? [9] 니노 2025.02.16 341 0 근데 격파캐가 잘 나오면 뽑기 존나 애매한 거 같음 [1] ㅇㅇ 2025.02.16 156 0 낚시 이벤 어떰 재미씀? [12] 엘프조아 2025.02.16 226 0 유출잡담 실비는 바라는거 하나밖에없음 [3] 츔 2025.02.16 418 0 근데 진짜 큰일이긴 하네. [7] 엘프조아 2025.02.16 224 0 유출잡담 트리거 전용 엔진 변경 [1] Hunter 2025.02.16 702 0 실트 재료 안바뀌겠지? [1] 엘프조아 2025.02.16 128 0 낚시 생각보다 재밌던데 ㅋㅋ [2] 갤주는세나 2025.02.16 182 0 왜내가좋아하는이들은 종교의층지정사서 2025.02.16 103 0 파이퍼 더빙 왤캐 와리가리 하냐 [2] ㅇㅇ 2025.02.16 284 0 겨블린 전무 아니면 좀 그럼? [2] 상추 2025.02.16 172 0 암초에 아무리 봐도 잠수함은 안 보이는디 [1] 전자오리 2025.02.16 191 0 유출잡담 실비 저렇게 나와도 별로 걱정은 안됨 [4] 꿀라 2025.02.16 698 0 왜 난 퇴근하고 반겨주는 상어메이드 없음? [2] 0원살이 2025.02.16 95 0 애네 근데 티비유기안한다 하지않앗음? [5] electrocutica 2025.02.16 241 0 실비 존버 1일차 [7] 미야비의왼쪽양말 2025.02.16 202 0 이벤트 생각보다 공 많이 들였네 ㅇㅇ 2025.02.16 94 0 청의야 그렇게 됐다 [4] 프링링 2025.02.16 200 0 유출잡담 하루마사한태 썬더가 좋을까 신규가 좋을까 [5] 출혈의왕 2025.02.16 763 0 📺영상 미야비 풀돌한뒤로 숙제 ㅈㄴ편해짐 [2] 갤주는세나 2025.02.16 404 0 질❓문 리세계 구매했는데 질문있어용! [3] ㅇㅇ 2025.02.16 325 0 처음보는 색인데?? 윽... 엄청 큰 녀석인가봐 이건 좀 큰데?? 이 색깔은?? [2] 쥐맨 2025.02.16 289 0 큰 이벤트 두개다왤케노잼이지 [11] electrocutica 2025.02.16 441 0 까놓고 트리거 팔아야 되는데 라이터복각을 해주겠노 [2] 라오서 2025.02.16 296 0 유출잡담 예전에 누가 온필드 하루마사 건드리고 있던거 같은데 줍줍둡줍 2025.02.16 341 0 왜 월요일은 덜 피곤할까 [9] 고닉정하는게젤어려움씨발 2025.02.16 2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2-16 2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