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타 다다다다닥 하면서 스택 쌓다가 스킬 활성화

되자마자 끝나기전에 스킬버튼 눌러서 

진행률 팍 올라가면 쾌감 오짐 


대신 실패하면 개좆밥된거같아서 기분 나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