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얘네 신캐 팔아먹어야 하는데
실비 최저점이라 해도 하루마사보다는 성능이나 편의성이훨씬 좋게 나올거임
아무리 최저점으로 잡아도 이블린급 혹은 이블린보다 살짝 윗급으로 낼거라서 심지어 트리거랑 같이 뽑으면 성능 더 잘나올거고
혹시 얘들이 미쳐서 후지게 나오면 뭐 안 뽑으면 그만이니 걱정할 이유는 없을듯
어차피 얘네 신캐 팔아먹어야 하는데
실비 최저점이라 해도 하루마사보다는 성능이나 편의성이훨씬 좋게 나올거임
아무리 최저점으로 잡아도 이블린급 혹은 이블린보다 살짝 윗급으로 낼거라서 심지어 트리거랑 같이 뽑으면 성능 더 잘나올거고
혹시 얘들이 미쳐서 후지게 나오면 뭐 안 뽑으면 그만이니 걱정할 이유는 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