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어차피 얘네 신캐 팔아먹어야 하는데

실비 최저점이라 해도 하루마사보다는 성능이나 편의성이훨씬 좋게 나올거임

아무리 최저점으로 잡아도 이블린급 혹은 이블린보다 살짝 윗급으로 낼거라서 심지어 트리거랑 같이 뽑으면 성능 더 잘나올거고


혹시 얘들이 미쳐서 후지게 나오면 뭐 안 뽑으면 그만이니 걱정할 이유는 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