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슬슬 의심 됨


tv 삭제 핑계 대기엔 이번에 거의 정점을 찍었다고 봐서


솔직히 이블린 ep 영상 스토리 기반만 따라가도 충분히 맛있게 만들 수 있었을텐데 의문임


호요겜들 다 하는데 항상 초반에 스토리 처박는거 보면 제대로 된 스작 자체가 거의 없어서


자매들끼리 돌려 막는건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