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이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Kt측에선 해킹으로인한 문제가 접수되면
청구할인 없을것 고객에게 책임을 묻지않을것
이라는데
그 뉴스에 달린 댓글들 반응이
청구할 껀덕지는 있고?ㅋㅋㅋ
당연한거 아님?
이런반응들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한걸 선심쓰듯이 말한다고 생각해야하나
지네들 입장은 이렇다 라고 이야기 하는거니
비꼬아 들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야하나 ㅋㅋㅋㅋ
반응이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Kt측에선 해킹으로인한 문제가 접수되면
청구할인 없을것 고객에게 책임을 묻지않을것
이라는데
그 뉴스에 달린 댓글들 반응이
청구할 껀덕지는 있고?ㅋㅋㅋ
당연한거 아님?
이런반응들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한걸 선심쓰듯이 말한다고 생각해야하나
지네들 입장은 이렇다 라고 이야기 하는거니
비꼬아 들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야하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