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이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Kt측에선 해킹으로인한 문제가 접수되면


청구할인 없을것 고객에게 책임을 묻지않을것 


이라는데


그 뉴스에 달린 댓글들 반응이


청구할 껀덕지는 있고?ㅋㅋㅋ


당연한거 아님?


이런반응들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한걸 선심쓰듯이 말한다고 생각해야하나


지네들 입장은 이렇다 라고 이야기 하는거니


비꼬아 들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야하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