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피 AS 전이랑 후로 바꿔가면서 쓰는 것도 가능하고

실비가 지금 메인딜 포지션이니까

AS를 구조개선이 아니라 메인딜에서 섭딜로 패시브를 조정하는 방식으로 AS를 진행하는 거임
사실 내가 바라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