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14명 알림수신 1008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AS를 이런 식으로 진행할 수 있지도 않지 않지 않음? 군에서뒤지게생김수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11 작성일 2025-09-10 14:24:42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47567968 어짜피 AS 전이랑 후로 바꿔가면서 쓰는 것도 가능하고실비가 지금 메인딜 포지션이니까AS를 구조개선이 아니라 메인딜에서 섭딜로 패시브를 조정하는 방식으로 AS를 진행하는 거임사실 내가 바라는 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심해삼 2025-09-10 14:25:36 어디 사냐 펼쳐보기▼ 심해삼 2025-09-10 14:25:42 츠키시로_미야비 2025-09-10 14:26:09 내가 그런식으로 생각해서 글 써서 물어봤는데 사람들은 그냥 딜러로서의 구조 개선을 더 원하는듯함 펼쳐보기▼ 명실상감한우 2025-09-10 14:29:04 근데 그렇게 하면 지금의 불편한 구조를 상황에 따라 써야한다는 얘기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5-09-10 14:29:17 그렇게 하려면 디스크 프리셋도 내 줘야 될 것 같은데 펼쳐보기▼ 대독 2025-09-10 14:30:22 그런식으로 하면 설거지는 가능하겠지만 실비 뽑은사람 대부분은 이런걸 바라고 뽑은게 아닐거라서 실망할듯 펼쳐보기▼ 인산 2025-09-10 14:34:02 하루마사있어도 온필전기딜러 바라고 뽑은사람 적지않은데 as를 섭딜로하고 성능이 더좋으면 본토에서 ㅈㄹ 하는사람 많을거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실비 AS 예상해보기 투표 [5] aaaddddsss 2025.09.10 283 0 애드가드 이 미친새끼 [3] ㅇㅇ 2025.09.10 237 0 님들한테 시발색기야 라고 해도됨? [13] 악즉참 2025.09.10 190 0 질❓문 의현트리거+a에 뭐가 좋을까 [4] 보송보송 2025.09.10 343 0 ⚠️스토리/스포 얘네들 계급 체계가 어캐 흘러가는 거임? [9] 군에서뒤지게생김수구 2025.09.10 315 0 ⚠️스토리/스포 의외로 공식인 것 [4] ㅇㅇ 2025.09.10 325 0 아니 주연 그콘 진짜 삭제됐네 [11] 브니 2025.09.10 411 5 졸려,,,,,, [10] 육회보빔밥 2025.09.10 132 0 빌리 피규어 이거 나오면 꼭 사야겠다 [2] 콘쓰려고만들었음 2025.09.10 243 0 딸 오래 치지 마라 [12] 네코미야_마나 2025.09.10 331 4 이런 삶을 살고싶다 [6] 애쇼 2025.09.10 227 0 좋다 말았네... [6] altmrhkdaud 2025.09.10 179 0 시드 임무 얼마걸림? [3] 겜하기싫다 2025.09.10 138 0 청년기본소득 25만원 받았는데 젠존제 현질 안되겠지? ㅋㅋㅋㅋㅋ [15] 조커를들고꼭대기로간다 2025.09.10 327 0 이블린. 트리거. 전무 누구 줄까? [1] 존쿠퍼 2025.09.10 190 0 벨 보지도 못 했는데 언제 왔어 [2] 버려버려 2025.09.10 172 1 님들 지금 히토미 들어가보셈 [6] 으닝닝 2025.09.10 757 0 인텔맥 찢 실행 이렇게 실패할줄 몰랐네 [6] ㅇㅇ 2025.09.10 181 0 완벽해보이는 의현의 유일한 단점 [4] 브니 2025.09.10 508 0 와 홍운 [3] 청포도먹고싶다 2025.09.10 142 0 부족한 닭내는 이드하리로 보충해야지 [4] 라오서 2025.09.10 232 0 시드 하루마사 아스트라 쓰는데 오피 뽑으면 차이 큰가? [4] 멍청븜 2025.09.10 276 0 AS를 이런 식으로 진행할 수 있지도 않지 않지 않음? [7] 군에서뒤지게생김수구 2025.09.10 212 0 시드 빵댕이 1티어인듯 [7] ㅇㅇ 2025.09.10 250 0 할배들 빨리 네코마타 쓰는 곳 알려줘 [16] T1FakerGOAT 2025.09.10 225 0 내가 원래 씹덕망상 잘 안하는데 의현만 보면 [5] YYlist 2025.09.10 216 0 와 몸매 ㅋㅋㅋㅋㅋㅋㅋ [4] RONDO 2025.09.10 270 1 KT를 믿어! [6] 으닝닝 2025.09.10 265 0 내 아내임.... [1] ㅇㅇ 2025.09.10 273 0 트리거 정실무브 엄청난데 [5] nake 2025.09.10 279 0 중요) 너희들 시드 꼭 뽑아라 [8] 모더렐라 2025.09.10 335 0 찢은 진짜 피드백 빠른 편이네 [7] ㅇㅇ 2025.09.10 312 0 이번 kt 소액결제 저거 [1] 프릿 2025.09.10 197 0 ⚠️스토리/스포 스토리상 포르셀루맥스는 붕 뜬 상태인가? [3] ㅇㅇ 2025.09.10 222 0 미야비도 근데 배신각 있긴하네 [2] dssw 2025.09.10 200 0 질❓문 시드랑 트리거 신뢰 보상 뚫을라면 스토리 뭐 밀어야 됨? [3] 모든게부족해 2025.09.10 173 0 질❓문 복귀 미야비 조합 질문좀 [3] Innocente 2025.09.10 177 0 아오 이걸 이제서야 하네 맨땅으로끝까지 2025.09.10 163 0 🖼️짤 짤녀가 이러고 있으면 어떻게 할거? [7] ㅇㅇ 2025.09.10 539 0 제로공동에 만남의 광장이 있네. ㅇㅇ 2025.09.10 142 0 엘렌 실종 [1] 으닝닝 2025.09.10 168 -1 오피짱 언제와 트리커 2025.09.10 2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9-10 14: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