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14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헬프 Koreaalic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77 작성일 2026-02-24 01:04:43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63196530 의현을 뽑을까요 아님 유즈하를 뽑을까요?? 캐릭은 오것바께 없어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엔클레이브잔존병 2026-02-24 01:06:06 여유되면 무족권 의현뽑으셈 펼쳐보기▼ PEDOCOM 2026-02-24 01:06:15 지금폭이면 의현이 아닐까싶은데... 나도 많이아는편은 아님 근데 이상케릭 별로 없는거같아서 하는말임 아리아 챙길거임? 펼쳐보기▼ Koreaalice 2026-02-24 01:10:01 아리아 못생겨서..ㅎ 펼쳐보기▼ PEDOCOM 2026-02-24 01:10:47 그렇다면 의현 전무까지 챙겨가라 펼쳐보기▼ 솔루션나인 2026-02-24 01:06:26 의현말곤 선택지가 없어보이는데 펼쳐보기▼ ooooooo 2026-02-24 01:06:42 당장에 딜러가 없으니까 의현이 좋아보임 유즈하가 지원할 이상캐가 아예없기도하고 풀파티는 아니지만 그래도 의현뽑는게 좋을듯? 펼쳐보기▼ ooooooo 2026-02-24 01:07:17 장기적으로 풀파티 짤려면 수나있으니까 폴리 천천히 모아서, 아리아 뽑고 남궁우 뽑아서 엔젤디 풀팟 노려보자 펼쳐보기▼ Koreaalice 2026-02-24 01:11:46 *수정됨 메인스토리만 하고있는데 폴리가 너무 안모여요.. 펼쳐보기▼ ooooooo 2026-02-24 01:12:54 서브퀘 제로공동열리면 가봐 f1누름 나오는 이벤트 같은거하면 더잘모여 뉴비면 그런것만캐도 5, 6만 폴리정도 모이더라 펼쳐보기▼ Koreaalice 2026-02-24 01:16:20 잃어버린 땅 말씀하는건가요?? 펼쳐보기▼ ooooooo 2026-02-24 01:25:11 그것도 잇고 이것저것 마늠 펼쳐보기▼ 여캐찢젖보똥핥핥 2026-02-24 01:08:26 *수정됨 명파 대접때 의현필수긴한데 뽑아두면 쓸데는 많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1호 좋은거알고 풀돌도했는데 쓰고싶진않음.. [1] ooooooo 2026.02.24 111 0 스토리 개 악질인점 [2] dssw 2026.02.24 85 0 임계 시뮬레이션 하며면 얼마나 많은 파티가 필요한 거임? [12] ㅇㅇ 2026.02.24 256 0 말은 스토리 포기 했다고 하지만 [11] Levateinn 2026.02.24 196 0 두달차 뉴비의 젠존제 후기 [8] 허씨 2026.02.24 286 -5 젠레스는 호요버스 멀티버스 세계임? [12] 사랑해비너스 2026.02.24 260 0 야 이 상폐 노괴련아 [3] 밥먹으러가자 2026.02.24 186 0 아니 며칠 전의 나 이거 어케 한거지 [10] lium 2026.02.24 165 0 컴팔고 플스사야겠다 [3] 뎃데로게후 2026.02.24 127 0 엘렌 에피소드가 ㅈㄴ 웃음벨이긴 해 [10] 요즈꿀벅지 2026.02.24 219 4 와 이거 넣기 딱 좋게 생겼는데 [7] 모닥불연회 2026.02.24 161 0 형사특수팀이 국밥집에 갔다 [15] 허씨 2026.02.24 296 -23 유출잡담 하 씨 풀돌 마려워진다 [2] 늴리리아 2026.02.24 581 0 빛나랑 의현 치확치피 [1] 냐뤼 2026.02.24 142 0 솔직히 내가 생각하는 찢 손맛 1위 [15] crazyyyy 2026.02.24 234 0 내가 귀엽다는 사실을 인정하셈 [2] 허씨 2026.02.24 105 -1 예전엔 예비군 좋아하는거 이해 안됐는데 [6] Ethereal 2026.02.24 123 0 의현 손맛 좋음? [8] ㅇㅇ 2026.02.24 173 0 점수 욕심 없어서 그런지 몹들이 wwe해주는게 좋더라 ㅇㅇ 2026.02.24 68 0 수나 아스트라 ,방부 비교 겜하기싫다 2026.02.24 184 0 왜 이벤트 어제가 마지막이라고 안 말해줬슴.. [10] TAT 2026.02.24 146 0 🖼️짤 자오가 방방뛰는 움짤 [8] 여캐찢젖보똥핥핥 2026.02.24 457 2 콜라보 귤복복 배꼽 너무 핥고 싶게 생겼음 [3] 6학년2반J컵음침아싸여초딩 2026.02.24 206 1 헬프 [12] Koreaalice 2026.02.24 177 0 디스크 뭐 캐지 [2] Levateinn 2026.02.24 80 0 사부님 Wipe out도 섹시할 땐 섹시함 [1] 6학년2반J컵음침아싸여초딩 2026.02.24 161 0 귤복이 이짤은 볼때마다 웃기네 ㅋㅋ [7] 솔루션나인 2026.02.24 226 0 힘들다... [2] 네코단 2026.02.24 65 0 영화관 이벤 뭐해야 되지 버려버려 2026.02.24 70 0 ? [3] 미 2026.02.24 90 3 남궁이고 나발이고 [1] 고양이상인 2026.02.24 58 0 이블린 아스트라 파티에 복복이들어가도됨? [3] 엔클레이브잔존병 2026.02.24 133 0 공동은 물가 같은거 아닐가 [2] 쫄찹 2026.02.24 110 0 질❓문 뉴비 종결 질문좀.. [8] iydfhrwfg6r 2026.02.24 126 0 진짜 게임 아무리 할 게 없어도 [12] 말랑부 2026.02.24 176 0 유출잡담 궁궁우 나올 때 복각캐 뭔지 나온거 잇슴? [3] 그만잘해 2026.02.24 428 0 미야비는 왜 꼬리가 없는것임? [5] 두쫀쿠 2026.02.24 161 0 가챠 [7] Koreaalice 2026.02.24 90 0 야 김 쩬 뿡!!! [20] 마달 2026.02.24 124 0 내일부터 디스크 두 배구나 [1] 말랑부 2026.02.24 89 0 아침 좆망함 [19] 한율3 2026.02.24 127 0 디스크 바꾸니 s 되네 [1] 버려버려 2026.02.24 147 0 근데 공동은 사실 시즌1부터도 좆밥이었음 [8] crazyyyy 2026.02.24 164 0 미야비 쓰는대 이상하게 조작이 안된다 싶더만 [9] 수상한대돈이없음 2026.02.24 163 0 디스크에도 고정 레시피가 있는게 아닐까?? [6] EVE 2026.02.24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24 01: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