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직 희망의 끈을 놓지 않긴 함
하늘섬에서 떡상하길 내심 기대중
솔직히 겜 편하게 하려고 내려 놨다 한거지
정말 포기 했으면 이미 겜 접었을듯
씹덕 겜에서 스토리를 완전히 포기 한다는건 정말 힘들다고 봄
난 아직 희망의 끈을 놓지 않긴 함
하늘섬에서 떡상하길 내심 기대중
솔직히 겜 편하게 하려고 내려 놨다 한거지
정말 포기 했으면 이미 겜 접었을듯
씹덕 겜에서 스토리를 완전히 포기 한다는건 정말 힘들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