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아리아 풀돌 시네마 일러

포즈가 요오망 해서 엄청 취향이네

오랜만에 성능 다 빼고 풀돌 마려워진다.



근데 얘네 손가락으로 숫자 표현해 놓은 것 처럼 해놨네

수나3, 아리아2 이렇게

이러면 우-는 손가락으로 1하고 나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