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머리야 내가 너보고 홍창기 되라는거 아니다
진짜 공을 좀 보라는거다
아무리 개좆쓱이 적극적 어퍼스윙 기조라지만 씨발 니가 메쟈식 강한 2번도 아니고
장타율 4할도 못넘으면서 상대 투수 흔들릴때 걍 배트 낸다거나 그건 말이 안되는거야
누가 니보고 해결해달래

대머리야 내가 너보고 홍창기 되라는거 아니다
진짜 공을 좀 보라는거다
아무리 개좆쓱이 적극적 어퍼스윙 기조라지만 씨발 니가 메쟈식 강한 2번도 아니고
장타율 4할도 못넘으면서 상대 투수 흔들릴때 걍 배트 낸다거나 그건 말이 안되는거야
누가 니보고 해결해달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