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ㅅ;발 4안타 치고 인터뷰 이렇게 하면 내년에도 보고싶을거라 생각했냐?????????????????????
존나 시발 제발 존나 잘해서 재계약 해라 시발 진짜 존나 태호감이네 제발 좀 잘쳐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ㅅ;발 4안타 치고 인터뷰 이렇게 하면 내년에도 보고싶을거라 생각했냐?????????????????????
존나 시발 제발 존나 잘해서 재계약 해라 시발 진짜 존나 태호감이네 제발 좀 잘쳐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