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 거기 이악물고 반박하려온 엘붕이들!
당장 나가라 워노워노야를 안외치면
02년도의 추억을 맛볼수 있어~
모두 나가라 워노워노야를 외쳐서
추억이 되풀이 되지 않도록 노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