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만 해봅시다
구독자 4495명
알림수신 85명
2026년 KBO리그 진행중 | 반환점을 도는중 | 류딱딱과 함께하는 아시안게임(진) | 순한맛 야구 커뮤니티
💬잡담
쥐붕이들의 코시상대 ver.2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0
작성일
댓글
[3]
김능능
난나는튀김
은평구김두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LG
순위싸움 개꿀잼이다
49
0
KT
2020년 시즌 마지막경기 1점차 패배를 당하는 마지막 타자의 표정 ㅋㅋ
[3]
122
1
💬잡담
2020년에도 마지막경기까지 순위 싸움했었는데
[1]
73
0
💬잡담
삼갤에서 투표거부 이러는얘들 뭐하는 얘들임?
[8]
152
0
🍔이벤트
다시 한 번 공약겁니다
[9]
161
3
💬잡담
nc vs lg 미리보는 코시
[1]
77
0
⚾️KBO
근데 NC 두산 동률이면
[4]
99
0
💬잡담
삼청태현<kt가 너무 늦게 창설됐어서 콱북공정 못한거도 있을듯
[1]
122
0
💬잡담
이팀 기억하는 분덜?
[4]
124
4
💬잡담
아 야구장가고싶다
[4]
86
1
LG
지난경기 돌아보면 밑도 끝도없다
44
0
SSG
9월 2할승률은 씨발ㅋㅋㅋㅋㅋ
65
0
롯데
튼동이 롯데오면
47
0
💬잡담
영어만 잘하면 믈브 ㄱㄱ
[5]
121
2
롯데
롯데 요새어때?
[6]
128
1
롯데
뭣 꼴태형이라고
117
0
⚾️KBO
근데 진짜 라이벌 다 떠나서 엘지가 응원가는 진짜 잘 만듦
80
0
한화
머리 총맞은거 아니면 다시 못쓰긴해
[4]
168
0
NC
개병신 감독이 아겜때 두경기만 잡았어도 ㅋㅋ
[1]
90
0
롯데
이분 만약에 어떻게든 한번이라도 꼴 우승 성공시키면
[3]
298
12
LG
고우석이 그냥 리그탑급 마무리 투수인게
[11]
352
10
SSG
구장이 암만 작아도 너무 한방만 노리는건 좀
[1]
91
0
KT
개인적으로 업셋 따여도 상관은 없다.
[1]
116
0
💬잡담
쥐붕이들의 코시상대 ver.2
[3]
111
1
KT
성민규 단장 없으면 이 팀은 망했네...
[3]
142
0
키움
홈런딸깍이 꼭 좋은게 아니다
[4]
122
0
💬잡담
문학이 타자 친화인것도 타자 수준이 되야 친화적임
[9]
145
1
한화
윌리엄스 교체 예상
[9]
322
12
⚾️KBO
3~5위 경우의 수
117
2
SSG
대머리새끼 진심 박성한 흉내라도 내봣음 좋겟다
[8]
121
0
⚾️KBO
갤에 올라왔던 썰
[7]
190
0
LG
홈런딸각 너무 좋아하면 안된다고?
[4]
124
0
SSG
대머리 민심 ㅋㅋ
[7]
162
0
⚾️KBO
튼동 재취업이야 기정사실이였고
69
0
⚾️KBO
토종 중에서는 강백호가 타구속도 제일 빠른가
[3]
117
0
⚾️KBO
와 튼동 롯데 확정인가보네
[4]
168
0
두산
그렇다고 홈런 딸깍 너무 좋아하면 안 됨
[1]
109
0
⚾️KBO
4연속 꼴찌도 어렵구나
[1]
82
0
LG
이 팀 그나마 가을 홈런 기대해볼만 애가
[3]
120
0
💬잡담
갠적으로 야구는 결국 투수놀음이라고 생각함
[3]
113
0
⚾️KBO
야구 자체가 홈런딸깍이 최곤데
[2]
96
0
LG
오! 안익훈~ 오! 안익후우운~
36
0
⚾️KBO
포시에서 홈런딸깍이 좋은이유
[7]
167
1
💬잡담
리얼 월드에서 야구로 긁다가 갑분싸함
[13]
178
-3
🥎아마추어
[25드래프트] 전주고 투수 겸 외야수 서영준
2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