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근 글들 보면 알겠지만 최근 인게임 원본 모델링을 벗기는 영상 만들고 있음. (최대한 원본 모델링 유지하면서)

근데 컴사양이 안좋아서 이본이 있어도 직접 촬영할때 이쁘게 안나옴... 
할배들 도와줘!!! 이본/플루라이트/아비웨나/천우 그외라도 사진 이쁘게 나온거 있으면 좀 챈에 올려줘 영상으로 벗겨서 챈에 다시 올려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