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군인들이 어린애 쏴죽이는데 쏴죽여야 이게 괴물인지 사람인지 암 <- 기레기 새끼가 특종 노리고 따라붙으면

하루도 안되서

'현재 서울에서 군인들이 어린아이, 여자 무차별 사살. 한국 정부가 도대체 무슨 자격 있나.' 이딴 워딩 나옴.

대충 여론 선동하려는 기레기들은 넘쳐나는 게 여기 세계관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