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튭 영상 보고 하나는 피클 다른 하나는 키위드레싱으로 해봤는데 키위드레싱은 맛 없고 피클이 그나마 괜찮은데 이삭이랑은 맛 전혀 상관 없는 거 같다 ㅋㅋ 결론은 토스트는 그냥 사 먹는걸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