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이름이 해피홈 레스토랑이였는데 1010아프리카 유아이티드 레스토랑으로 바뀌었고
음식하는 지역이 지역이다보니 흑인비율이 98%이고 뭐 시킬지 몰라서 무난해 보이는 졸로프 라이스 시켰음 가격은 만천원
맛은 그냥 고기는 고추장으로 볶은 소고기고 밥은 김치볶음밥 맛임 차이점이라곤 쌀이 흔히아는 자포니카종이 아니라 인디카 라는점?
경험으로는 좋지만 다시는 안갈듯ㅋㅋ




원래 이름이 해피홈 레스토랑이였는데 1010아프리카 유아이티드 레스토랑으로 바뀌었고
음식하는 지역이 지역이다보니 흑인비율이 98%이고 뭐 시킬지 몰라서 무난해 보이는 졸로프 라이스 시켰음 가격은 만천원
맛은 그냥 고기는 고추장으로 볶은 소고기고 밥은 김치볶음밥 맛임 차이점이라곤 쌀이 흔히아는 자포니카종이 아니라 인디카 라는점?
경험으로는 좋지만 다시는 안갈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