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테라 만드는데 계란 특유의 냄새가 제대로
안잡혀서 뭔가 촌스러운 맛이 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일단 계란 250g에 스파이스드 럼 15ml쯤 쓰는데
럼의 양을 늘려야할까 아니면 바닐라 익스트렉을 써봐야할까?
카스테라 만드는데 계란 특유의 냄새가 제대로
안잡혀서 뭔가 촌스러운 맛이 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일단 계란 250g에 스파이스드 럼 15ml쯤 쓰는데
럼의 양을 늘려야할까 아니면 바닐라 익스트렉을 써봐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