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주시윤도 설마 스커인가? 1q2w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5 작성일 2020-07-29 07:28:12 https://arca.live/b/counterside/1451066 스커 주시윤 ㄷㄷ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꿀때지 2020-07-29 07:28:25 힐데 2020-07-29 07:28:29 몰라 콘 펼쳐보기▼ 노드왕 2020-07-29 07:28:30 이제것 각힐 각미나 변경하는거보면 가능성있음 펼쳐보기▼ 힝힝 2020-07-29 07:28:31 푸별 2020-07-29 07:29:47 각성케릭은 원래 가진 직업이랑 다르게 나온댓음 펼쳐보기▼ 1q2w3 2020-07-29 07:30:16 ㅇㅇ 근데 같은 경우도 있긴 하자너 리플 서윤같이 펼쳐보기▼ 푸별 2020-07-29 07:31:00 리플 서윤 설정집에 있엇음?? 펼쳐보기▼ 1q2w3 2020-07-29 07:31:29 스토리 보스로 있자너 펼쳐보기▼ 푸별 2020-07-29 07:32:21 그건 그냥 바꿀수도있어서 나유빈같이 디펜으로 인게임에서 보여준거 아님 믿을게 못 되지 펼쳐보기▼ 익명_Pp80n (223.38) 2020-07-29 07:30:05 삭제 수정 용혈각성해서 용쏨 레인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미나랑 성능이란 두 단어 ㄹㅇ 안어울리네 람네 2020.07.29 427 0 각성 닥등이 뭐노 베루 2020.07.29 74 0 루미때문에 정신나갈것같아정신나갈것같아정신나갈것같아 [1] ㅇㅇ (223.62) 2020.07.29 85 0 (중요)내일 있을 갓패치들을 알아보자 [6] 익명_godgame (183.98) 2020.07.29 228 0 각힐 각미나 공개 움짤 같이보기....gif [3] 꿀때지 2020.07.29 697 0 월정액이나 ㅈㄴ 지를까 [2] 익명_QUa8H (27.115) 2020.07.29 146 0 카사 이천돌파했는데 부사장스킨 나왔습니까? [2]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1027 0 근데 지금 장비 미리 얻어놓는 의미가 있음? [4] 엘빅 2020.07.29 167 0 근데 이대로면 부사장 이수연도 기대할만하다 [1] 익명_O713c (119.207) 2020.07.29 156 0 패치노트 지금봤는데 각성캐 러쉬하는거 실화임 ? [3] 익명_ELmQG (125.129) 2020.07.29 170 0 근데 스커 특성상 1번째로 뽑을 수는 없잖아 [2] 1q2w3 2020.07.29 89 0 근딜 딜러란게 젤 걸리는듯 [3] 꿀때지 2020.07.29 139 0 얘들 이제 이미지 공개도 해주네 졸린개 2020.07.29 134 0 각미나떄문에 아무도 언급안하는 그 패치 [4] 노드왕 2020.07.29 178 0 스커는 암만 ㅈㄹ해도 샤오린 선에서 정리됨 [1] 익명_qGKy4 (118.235) 2020.07.29 115 0 얘드라 지금 무기 뽑아놔라 [1] 힐데 2020.07.29 133 0 너네 각미나가 왜 구리다는거임? [14] 익명_ALJJ9 (114.203) 2020.07.29 273 0 각성 유미나 실화냐 익명_7cOCL (125.177) 2020.07.29 100 0 각미나 연출은 머가리깰정도는 아닌듯 [1] 익명_Wgx6c (80.83) 2020.07.29 134 0 일단 나와바야 알겠는데 [1] 노드왕 2020.07.29 134 0 뉴비 지금상황보니까 대가리깨지기전에 손절해야하는거 아님? [5] 익명_LbG0t (118.32) 2020.07.29 153 0 하 미나링 빨통 포기하고 주시윤 극대쥬지 노린다 [3] 후레이카 2020.07.29 215 0 갈갈한다 [7] 익명_UspOR (210.117) 2020.07.29 152 0 근데 주시윤도 설마 스커인가? [10] 1q2w3 2020.07.29 155 0 얘 뭐냐 개꼴린다 [5] Haden 2020.07.29 271 0 유저들이 각성유미나 6코인거 눈치챘는데요? [2] 시루룬 2020.07.29 157 0 갤탈출하면서 분탕 다 쳐내졌으니까 [5] 익명_OO3Z8 (183.106) 2020.07.29 192 0 각유 전천후공격인지 아닌지는 안보이지?? [8] 직사의마안 2020.07.29 133 0 근데 각성케에 목매달 필요 있나? [3] 익명_jM42H (39.7) 2020.07.29 192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 시발 [1] 맘마조마망 2020.07.29 201 0 6코스커? 익명_qGKy4 (118.235) 2020.07.29 139 0 현실부정하지마라 6코 맞다 1q2w3 2020.07.29 82 0 각유 4코임 내가봄 [7] 직사의마안 2020.07.29 168 0 치아가 밸패 예정이네 [1] 익명_qGKy4 (118.235) 2020.07.29 92 0 건공 광고 집행햇다.... [7] 꿀때지 2020.07.29 206 0 근데 유미나 기본일러도 바꿔주면 안되냐? [5] 졸린개 2020.07.29 141 0 각미나링 체력 방어 높은 스커임 [2] 시루룬 2020.07.29 117 0 건틀렛 안되겠다 오늘 5300찍고 걍 건을 손절해서 각미나 뽑지 말아야지 [7] 노드왕 2020.07.29 162 0 pvp전용캐니깐 일단 간보는사람 확늘껄 [2] 꿀때지 2020.07.29 131 0 미나링 건전용인건 그나마 다행인듯 [1] 엘빅 2020.07.29 139 0 금태가 천재적인 이유 [1] Sian 2020.07.29 106 0 카사 처음 시작하면 [2] 익명_NANJZ (218.155) 2020.07.29 101 0 이겜 1달뒤면 방주지령이랑 비빌만하냐 [2] ㅇㅇ (125.184) 2020.07.29 140 0 건공이다 = 뽑아 건공이 아니다 = 뽑지마 [3] 1q2w3 2020.07.29 127 0 진지하게 각미나를 뽑아야되냐 [1] 노드왕 2020.07.29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07:36 +1 +2 +3 +4